티스토리 뷰

송일국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정승연 직업 삼둥이

탤런트 송일국이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하며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에서 줄리안 마쉬 역을 맡았다고 했으며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가 벌써 초등학교 2학년이 되었다고 전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송일국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아내 부인 정승연 사진 삼둥이 근황 등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송일국, 국적 한국, 1971년 10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0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이며 키 185cm, 몸무게 76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친할아버지 송인석, 외할아버지 김두환, 외증조부 김좌진, 부모님 아버지 송정웅, 어머니 김을동, 여동생 송송이, 아내 정승연, 자녀 아들 쌍둥이 송대한, 송민국, 송만세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울압구정 초등학교, 압구정 중학교, 현대 고등학교, 청주대학교 영화학,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로 1988년 MBC 27기 공채 탤런트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엄마 김일동도 성우 겸 배우 출신이며 국회의원인데 엄마를 많이 닮았습니다. 송일굴은 과거 몸무게 100kg가 넘었는데 연기자가 되기 위해 다이어트 후 지금은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 '애정의 조건'에서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게 되었고 배우 '한가인'과 함께 베스트 커플상도 수상했다고 합니다. 2006년에는 사극 드라마 '주몽'에서 주몽 역을 맡았는데 큰 인기를 얻었다고 하네요.

 

 

 

과거 탤런트 '김정난'과 공개 열애를 한 적이 있는데요. 두 사람은 드라마 '인생화보'에서 만나 인연이 되었고 2002년 연인으로 발전을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전여친 김정난과 2006년 결별 소식을 전했으며 결별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송일국 친동생 송송이의 사진을 보니 너무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이는데요 배우 출신으로 1992년 SBS 공채 2기 탤런트라고 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모습을 보니 풋풋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다이어트 등 자기 관리로 훈훈한 동안 얼굴과 완벽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평소에는 엄청난 대식가로 다이어트가 많이 힘들다고 하네요. 그리고 2008년 3월 지금의 아내 정승연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아내 정승연 직업은 판사로 서울대 법학과, 47회 사법고시 합격으로 대단한 스펙을 자랑하고 있네요. 송일국 정승연 부부는 나이차이 5살 차이라고 하네요. 그럼 배우 송일국에 대해 알아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