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고은 프로필 과사 남친 재산 졸사 부모 구남친

1. 배우 김고은 프로필
2. 김고은 학창 시절과 중국 유학
3. 김고은 과거 어린 시절 사진과 성형 여부
4. 김고은 과거 열애설과 전남친 결별 이유
5. 김고은 인스타그램

 

배우 김고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SNS에서 반려견 강아지 '월이'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고은의 작품활동, 집안, 필모그래피, 수입, 최근영상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김고은 프로필

본명 - 김고은, 국적 - 한국

 

고향 - 서울특별시

 

나이 - 1991년 7월 2일 31살

 

키 - 167cm, 몸무게 - 49kg, 혈액형 - B형

 

가족 - 아버지 김인기, 어머니 박현정, 오빠 김남재, 조카 김이레, 김로이

 

학력 - 일동중학교, 계원예술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소속사 - BH엔터테인먼트

 

취미 - 스쿠버 다이빙, 통기타

 

특기 - 노래, 중국어

 

MBTI - ENFP, 종교 - 개신교

 

김고은 학창 시절과 중국 유학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학창 시절 - 김고은은 서울에서 태어났지만 아빠 직장 때문에 3살 때 중국 베이징에 갔다고 합니다. 중국에서 10년 살았고 중학교 1학년 때 가족들과 함께 대한민국으로 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중국에서 오래 살아서 중국어 실력이 뛰어나며 중국 시골에는 국제학교가 없어 현지 중국 학교를 다녔다고 합니다. 

 

배우가 된 계기 - 영화를 좋아하는 아빠 영향을 받고 계원예고에 가게 되었고 고등학교 시절 배우 권유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렇게 연기에 흥미를 느껴 배우 꿈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영화 '은교'에서 한은교 역을 맡아 배우 데뷔를 하였고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김고은 과거 어린 시절 얼굴과 성형 여부

리즈 시절 - 졸업사진 얼굴을 봐도 지금과 너무 똑같은 비주얼을 자랑하고 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매력 포인트 - 무쌍 눈

 

성형 여부 -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습니다. 중, 고등학교 때 쌍꺼풀 수술을 고민했었지만 주사, 바늘을 너무 무서워서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김고은은 모태 자연미인이라고 하네요. 눈두덩이 살이 많아서 풀과 실핀으로도 쌍꺼풀이 안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실제 성격 - 밝고 활발한 성격, 애교가 많고 웃음이 많고 장난기도 많다고 하네요.

 

300x250

김고은 과거 열애설과 전남친 결별 이유

결혼 - 미혼

열애설 - 과거 배우 '신하균'과 열애설이 난 적이 있으며 신하균과 나이차이 17살 차이라 더욱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8개월 후 배우 신하균과 결별 기사가 났다고 하네요.

전남친 신하균 결별 사유 - 두 사람 모두 바쁜 스케줄로 인해 서로 소원해졌고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남게 되었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여부 - 비공개

이상형 -  웃는 게 예쁜 남자, 자신처럼 열심히 일하는 사람, 자기 일에 자부심을 느끼고 삶을 열정적으로 사는 남자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화보, 드라마, 예능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김고은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김고은 인스타 바로가기

 

 

김고은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 

 

배우 김건우 나이 키 한예종 고향 학력 여자친구 유튜브 더글로리 명오 김우빈

배우 김건우 나이 키 한예종 학력 유튜브 여자친구 고향 배우 김건우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손명오 역을 맡아 근황을 알렸습니다. 강렬한 존재감으로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