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성환 프로필 과사 여친 재산 빌라 수입 작품활동

1. 배우 구성환 프로필
2. 구성환 배우가 된 사연과 주목받은 계기
3. 구성환 강아지 꽃분이 프로필, 과거사진
4. 구성환 실제 성격, 과거사진, 건물주 루머
5. 구성환 인스타그램

 

배우 구성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강아지 꽃분이와 함께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구성환의 부모, 최근영상, 아빠, 필모그래피, 아내, 건물, 출신학교, 비둘기, 와이프, 선크림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구성환 프로필

본명 - 구성환, 국적 - 한국

 

고향 - 경상남도 진해시

 

나이 - 1980년 6월 30일 42살

 

가족 - 부모님 아버지 구영화, 어머니, 누나, 반려견 꽃분이(몰티즈)

 

키 - 181cm, 혈액형 - O형, 몸무게 - 86kg

 

군대 -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

 

소속사 - 빅보스엔터테인먼트

 

데뷔 -  2004년 영화 '하류인생'

 

학력 학교, 종교, MBTI - 비공개

 

구성환 배우가 된 사연과 주목받은 계기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배우가 된 사연 - 학창 시절 잘하는 것이 없어 방황하던 중 극단 단원 모집 공고를 보고 극단에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무대를 만드는 작업을 했고 2년 정도 극단 생활을 했다고 하네요. 이후 임권택 감독 영화 '하류인생' 오디션을 보게 되었는데 운 좋게 캐스팅이 되어 영화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주목을 받게 된 계기 - 지금까지 깡패, 사이코패스, 범죄자, 일진 학생 등 악역 연기를 잘 소화했으며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에서 살인범 황대선 역을 맡아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차기작 - 영화 다우렌의 결혼 영태 역,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삼식이 삼촌 구해준 역 등

 

mbc 나혼자 산다

구성환 강아지 꽃분이 프로필, 과거사진

이름 - 꽃분이(배우 '김혜성'이 지어줬다고 함)

강아지 품종 - 말티즈

나이 - 2015년 12월 24일 9살

유튜브 채널 - 꽃분이

 

꽃분이와 살게 된 사연 - 꽃분이는 원래 친구의 강아지였는데 친구 아내가 임신을 했고 강아지를 계속 키울 수 있을까 고민하던 중 구성환은 그 친구집에 놀러 가서 밥을 먹게 되었다고 합니다. 다름 날 정신을 차리고 보니 꽃분이와 강아지 용품이 자신의 집에 있었다고 하네요. 기억이 나지 않아 친구에게 물어보니 구성환이 '꽃분이와 인연인가 보다'하고 데려갔다고 합니다.

 

꽃분이 매력포인트 - 낯가림 없는 성격

꽃분이 장기 - 밖에서 대소변 가리기

평소 일상 - 꽃분이가 얌전하고 사람을 좋아해서 촬영장에 같이 갈 때도 있고 스케줄이 안 맞으면 부모님 댁에 맡긴다고 하네요.

 

300x250

구성환 실제 성격, 과거사진, 건물주 루머

결혼 - 미혼(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음)

여자친구 여부, 이상형 - 비공개

 

실제 성격 - 작품에서 강한 이미지를 보여주는데 실제로는 겁이 많고 싸움을 피하는 쪽이라고 합니다. '나혼자산다'에서는 깔끔한 성격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리즈 시절 -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꾸준히 다이어트를 한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비결로 최근에는 1일 1식을 하면서 관리 중이라고 하네요. 카자흐스탄에서 영화 촬영을 하면서 백반증 진단을 받았다고 합니다.

 

건물주 아들 루머 - 집주인이 부모님이라는 루머가 있는데 사실이 아니며 월세를 내고 산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드라마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구성환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구성환 인스타 바로가기

 

구성환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

 

권상우 프로필 과거사진 쌍꺼풀 성형 아들 딸 사진 복근 집안 손태영 근황 소라게짤

권상우가 출연한 영화 '히트맨' 가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액션과 로맨틱 코미디의 전문 배우 권상우가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권상우의 프로필 정보 및 다양한 정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