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희진 과사 신랑 가족 동생 재산 이혼 재혼 수입

1. 배우 우희진 프로필
2. 우희진 아역 시절과 우울증
3. 우희진 과거얼굴과 턱 성형을 한 이유
4. 우희진 결혼관과 전남친 결별 이유
5. 배우 우희진 인스타그램

 

배우 우희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드라마 등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우희진의 과사, 작품활동, 남편, 최근영상, 느낌, 배우자, 필모그래피, 성형전후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mbc

배우 우희진 프로필

본명 - 우희진, 국적 - 한국

 

나이 - 1975년 5월 24일 48살

 

고향 - 서울특별시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여동생 우세진

 

학력 - 서울신암초등학교, 신암중학교, 명성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키 - 162cm, 혈액형 - O형

소속사 - 매니지먼트 오름

 

데뷔 - 1988년 드라마 '조선왕조 오백 년'

 

몸무게,  MBTI, 종교 - 비공개

 

kbs2 느낌

우희진 아역 시절과 우울증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아역 배우 출신)

아역 시절 - 과거 어렸을 때부터 어린이 드라마와 청소년 드라마에서 나오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고 1994년 드라마 '느낌에서 김유리 역을 맡아 하이틴 스타가 되었습니다. 

 

30대 초 - 웨딩 컨설팅 일이 유행처럼 번졌던 시기라 어떤 분이 제안하여 배우 일을 쉬고 웨딩 컨설팅 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러나 열심히 한다고 되는 게 아닌 걸 느꼈다고 그 계기로 배우 일을 더 소중하게 생각하게 되는 기회가 되었다고 합니다. 

공백시 시절 - 그러나 연기 활동을 하지 않으면서 슬럼프를 겪었다고 하는데요. 생각해 보면 우울증이었던 것 같은데  엄마, 가족이 많은 힘이 되었다고 합니다.  2018년 드라마 '나도 엄마야'에서 악역 최경신 역을 맡아 색다른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우희진 과거얼굴과 턱 성형을 한 이유

리즈 시절 - 과거 젊은 시절 얼굴을 보면 혼혈 같은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동양의 '올리비아 핫세'라는 수식어가 붙었다고 하네요.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대단한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성형 수술 - 2001년 우희진은 턱 성형 수술을 고백했습니다. 자연미인이었지만 다소 각이 진 얼굴에 스트레스가 많았다고 합니다. 아역 시절부터 꾸준히 방송 활동을 하면서 브라운관에 비친 자신을 모습을 모니터 한 결과 촬영 각도에 따라 모습을 달리 보인다고 생각해 큰 결심을 했다고 하네요. 밝힌 이유는 오랫동안 연기를 해왔고 모두가 제 얼굴을 잘 알고 있는데 수술 후 굳이 발뺌하고 싶지 않았다고 합니다. 

 

실제 성격 - 말이 별로 없고 조용한 성격

 

300x250

우희진 결혼관과 전남친 결별 이유

결혼 - 미혼

열애설 - 과거 개그맨 '신동엽'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남자친구 여부 - 비공개

이상형 - 꾸준하고 성실한 남자, 자신과 마인드가 비슷한 사람, 마음이 따뜻한 남자이며 얼굴을 안 보는 줄 알았았는데 얼굴을 본다고 하네요.

결혼관 - 결혼을 해도 그만 안 해도 그만으로 지금이 좋다고 합니다. 혼자 잘 놀고 집에 있으면 하루가 금방 간다고 하네요. 2016년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독특한 결혼관에 대해 말하기를 결혼을 해도 멀리 떨어져 있는 건 싫어 가까이 살면서 각자의 집에서 살고 싶다고 했습니다. 

 

구남친 - 우희진은 과거 남자친구를 공개했다고 합니다. 2011년 예능 프로그램 '놀러 와'에 출연하여 10년째 만남을 유지하고 있는 남자친구가 이성용이며 남친 '이성용'은 배우로 드라마 '사랑할수록'에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하네요. 

전남친 결별 사유 - 서로 바쁜 스케줄로 인해 소원해지면서 자연스럽게 이별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드라마, 화보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우희진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우희진 인스타 바로가기

 

 

우희진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 

 

 

김태우 배우 프로필 나이 부인 결혼 자녀 집안 동생 종교 학력 인스타 키

김태우 나이 부인 아내 결혼 자녀 집안 동생 배우 김태우는 MBC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럼 김태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아내(부인) 권은정 결혼 가족 자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