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슬기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직업 인스타

가수 겸 배우 배슬기의 결혼식 발표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남자친구는 유튜버 심리섭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배슬기는 대단한 동안 비주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배슬기와 남편 심리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배슬기, 국적 한국, 1986년 9월 27일생으로실제 나이 37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가평군이며 키 169cm, 몸무게 50kg, 혈액형 B형이네요. 학력은 가평 초등학교, 구일 중학교, 구일 고등학교,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연극영화학입니다. 그리고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으며 종교 개신교이에요. 소속사 티 엔터테인먼트로 2005년 '더 빨강' 1집 앨범'이 데뷔라고 합니다.

 

 

걸그룹 '더 빨강' 멤버로 가수 활동을 했으며 예능 프로그램 'X맨을 찾아라'에서 뛰어난 예능감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복고댄스는 큰 히트를 쳤다고 하네요. 2013년에는 영화 '야관문'에서 배우 '신성일'과 함께 출연했습니다. 영화 출연 장면이 화제였는데 나체 장면은 대역이었다고 하네요.

 

 

배슬기 예비 남편 심리섭은 유튜브 채널 '라이징유튜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지인으로 알고 지내다가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하네요. 교제 3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고 심리섭은 좋은 아빠가 되는 게 꿈이라고 했습니다. 임신 출산이 기대되는 부부이네요.

 

 

과거 졸업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한 라디오에서 성형 수술 고백을 했습니다. 살짝 튜닝했다며 성형 수술을 인정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뛰어난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과 웨딩 화보 사진에서도 완벽한 몸매를 볼 수 있네요. 오늘은 가수 배슬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