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민도윤 프로필 나이 결혼 아내 인스타 작품활동

애로배우 민도윤은 예능 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영화감독 활동을 하고 있는 개그우먼 '김영희'와 눈맞춤을 한다고 하네요. . 그래서 오늘은 배우 민도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0년이 넘게 배우 생활을 했고 출연한 영화 작품만 200여 편이며 최근에는 예능 방송에도 출연하고 있네요. 과거 성인 배우가 된 계기를 알려줬는데 2010년 대학로 카페에서 일을 했는데 자주 오던 영화감독에게 영화 출연 제의를 받았다고 합니다. 고민을 많이 했으나 가정형편이 어려워 배우의 길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그 당시 배우 생활은 인생의 큰 전환점이 되었다고 했습니다.

 

 

본명 민도윤, 국적 한국, 1983년 5월 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입니다. 2006년 영화 '사슬'으로 데뷔를 했으며 대표 작품은 영화 '하이에나'라고 하네요. 그리고 고향,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우울증, 공황장애, 폐소공포증이 있었고 힘든 시기도 있었지만 위기를 기회로 삼고 성인 영화 인식을 바꾸고 싶었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 '코미디쇼 스탠드업'에서 출연하여 좋은 입담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밖에 유튜브 채널, 언론 인터뷰, 연극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네요.

 

 

영화 출연작을 알아보니 하이에나, 불량탐정 미씽, 처제는 처제와 처제의, 알래스카 북극곰, 여동생 친구, 며느리의 사랑, 공즉시색2, 여자 하숙집, 착한 형수, 3분 파트너, 사슬 두여자의 유혹, 형수의 직업 용주골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여자친구 정보도 알아보니 없네요. 그럼 배우 민도윤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