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성진

 

임성진

 

배구선수 임성진은 1999년 1월 11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19살이며

충청북도 제천시 출생이에요.

학교는 제천 의림초등학교, 제천중학교, 제천산업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이에요.

포지션은 레프트이에요.

키는 194cm이며 체중은 83kg이에요.

롤모델은 프랑스 국가대표 에르빈 은가페선수이에요.

임성진선수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배구선수이며 제천산업고등학교 신입생 시절부터 선배 김웅비, 동기 임동혁과

함께 공격수 자리를 맡아 활약을 많이 했어요. 제천산업고등학교 배구부는

남성고등학교오 함께 고교배구 최강팀이라고 해요.

임성진선수는 맹활약을 하고 우승하는데 일조했다고 하네요.

 

 

남성고등학교 강우석, 김선호와 함께 고교배구 윙스파이커 탑3에 뽑히면서

큰 주목을 받았어요. 성균관대학교에 진학을 했어요. 조선대학교와 대학배구

데뷔전에서 선발출장하여 서브에이스를 기록하면서 승리를 했어요.

 

 

제천산업고등학교 1학년 신입생시절부터 국가대표에 뽑였으며 고등학교 3학년 때

U-19 유스남자배구대회에서 사상 첫 4강진출을 이끌었어요.

2018년 입학생 중에서 가장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1학년에서는 랭킹 1위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대단하네요. ㅎ

 

 

배구계의 보배로 유명하며 아이돌그룹의 멤버같은 비주얼을 가지고 있어요.

193cm의 큰 키와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네요.

큰 키와 작은 얼굴로 비율이 정말 좋아요. 운동선수라서 넓은 어깨와

탄탄한 몸으로 피지컬이 훌륭하네요. ㅎ

 

 

한국 남자배구의 대표적인 유망주로 대접 받았으며 임성진의 입학과 함께

제천산업고등학교는 남자배구 한국 최강으로 부상했어요. 제천산업고등학교

는 2017년 전국체육대회에 충청북도 대표로 출전하여 남자배구 금메달을 획득했어요.

 


 

얼굴이 정말 잘생겼어요. 길고 큰눈을 가졌으며 오똑한 콧대, 도톰한 입술,

날렵한 턱선으로 매력적인 비주얼이 돋보이네요.

깨끗하고 잡티가 없는 무결점 피부로 하얀피부를 자랑하네요.

 

 

아이돌 그룹의 샤이니 키와 워너원 옹성우, 배우 김수현을 닮았다고 하네요.

훈훈한 외모로 많은 여성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해요.

건장한 체구가 배구선수가 틀림없어요. SNS에서 화제가 많았어요.

돋보이는 외모와 뛰어난 배구 실력을 가지고 있어요.

 

 

임성진의 아버지와 함께 셀카를 찍었어요. 역시 아버지도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시네요.

임성진의 잘생긴 외모 비결은 우월한 유전자였어요. 아버지와 아들 다 훈남 외모예요.

행복하고 사이좋은 가족사진이 보기가 좋아요. ㅎ

 

 

신입생답게 풋풋함과 상큼함이 있어요. 한국의 남자배구의 차세대 기둥이라고 해요.

배구 선수로서의 롤모델은 프랑스 국가대표 윙스파이커인 에르빈 은가페선수라고 해요.

경기 영상을 많이 찾아보며 SNS 팔로우도 했다고 하네요. ㅎ

 

   

 

임성진은 남은 경기를 다 이기고 싶다고 했어요. 목표는 무조건 우승이며

모든 대회에서 우승하고 싶다고 하네요. 꼭 우승하기를 희망해요.

웃으면 귀여운 외모를 자랑하며 모델 뺨치는 비주얼이에요.

 

 

경기장에서 더욱 빛나는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배구선수로서의 성장이 기대가 되네요.

훈훈한 비주얼과 좋은 피지컬, 뛰어난 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배구선수 임성진!

앞으로도 좋은 경기와 좋은 모습을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임성진2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