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찬호1


박찬호


나이,생일 - 1973년 7월 28일 만 47살

국적 - 한국 , 고향 - 충청남도 공주시

키 - 185cm 몸무게 -95kg

혈액형 - O형 가족 - 아내 박리혜, 딸 3명

애린,혜린,세린

학교 - 공주중동초등학교, 공주중학교,

공주고등학교, 한양대학교 경영학

소속사 - 팀육십일 포지션 - 투수

데뷔 - 1994년 LA 다저스 입단


박찬호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대한민국 역사상 최고의 투수로 유명하며 아시안 메이저리거 투수 통산 최다승의 전설이라고 하네요. 한국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야구 선수이며 KBO 국제홍보의원이라고 하네요. 한국의 영웅이며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뛰어난 강속구와 낙차 큰 커브로 별명은 코리아 특급이에요. 한국 야구 역사상 가장 큰 이력을 남긴 역대급 최강의 투수가 박찬호라고 하네요. 과거 모습도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으로 남자다운 매력을 자랑하네요.

주무기는 빠른 강속구와 파워 커브 , 슬로 커브, 슬러브라고 해요. 최초로 메이저리그에서 홈런을 때린 타자이기도 하네요. 정말 대단한 선수이며 한국의 자랑이에요.

박찬호의 자서전 '나의 꿈 나의 도전 박찬호' 라는 책이 있어요. 책 내용은 박찬호의 투수라는 포지션의 마인드, 투수의 플레이 등 본인의 투수론이 잘 드러나 있으며 투수 박찬호를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박찬호의 부인은 스펙도 얼굴도 눈길이 가네요. 아름다운 미모를 가졌으며 제일동포 3세로 미국의 유명 요리학교 CIA를 졸업한 요리 연구가라고 하네요. 자신의 이름을 내건 요리책 '리혜의 메이저 밥상' 도 출산했었다고 해요.



그리고 2012년에는 쿠킹프로그램도 진행을 했으며 요리도 잘 하지만 5개 국어에도 능통하다고 합니다. 또 과거에는 프랑스 일성급 레스토랑 '피에르 오르시' 와 미국 '세파니즈' 등에서 인턴 생활도 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한 이력을 가지고 있어요.



박찬호의 장인어른은 젊은 시절 일본으로 건너가 부동산업으로 자수성가 했으며 일본 부호 30위권에 들며 지난 1998년 일본 개인 세금 총액 2억 8170만엔을 납부해서 전체 국민 중 상위 76위에 올랐다고 하네요.





박찬호는 요즘 예능 프로그램에도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어요. 예능 '정글의 법칙 인 와일드 코리아'에도 출연한다고 해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파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