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박한별이 MBC 토요일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에 윤마리 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2년 만에 드라마 복귀작으로 기대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영화배우 박한별의 과거 얼굴, 결혼, 남편, 나이, 출산, 몸매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리즈 시절 얼짱 사진들과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들을 한번 보실까요?



얼짱 출신 배우로 2002년 잡지 쎄씨 표지 모델로 데뷔를 했습니다. 배우 '전지현'을 닮은꼴 배우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안양예고 시절 배우 구혜선, 남상미, 이주연 등과 함게 5대 얼짱으로 유명했습니다. 그래서 학교 홍보 포스터도 찍었으며 데뷔 이후 활발히 활약했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보그맘, 애인있어요. 냄새를 보는 소녀, 잘 키운 딸 하나, 갈수록 기세등등, 다함께 차차차, 환상의 커플 등이 있습니다.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예능 '정글의 법칙'에서 눈을 집었다며 쌍꺼풀 수술 성형 고백을 했습니다. 그래서 기존의 도도한 이미지에서 털털한 모습으로 이미지 변신을 한 배우입니다. 아름다운 훈훈한 외모를 가졌으며 요가 등 운동으로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본명 박한별, 1984년 11월 17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광진구이며 키 167cm,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경복 초등학교, 선화예술 중학교, 선화예술 고등학교 무용과 한국무용전공 전학,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중퇴,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아버지 축구감독 박채화, 남편, 아들 유아준이 있습니다. 소속사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2년 잡지 모델 '쎄씨'입니다.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과거 전남자친구 가수 '세븐'과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공개 열애를 했습니다. 10년 공개 연애 후 2014년 12월 24일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후 배우 '정은우'와도 열애 후 결별을 했습니다. 그리고 날짜 2017년 10월 남자친구 분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임신 후 2018년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결혼 상대 남편 직업 컨설팅 회사 임원이라고 합니다. 키움증권 그룹과는 관계없다고 해요. 남편 나이는 박한별과 동갑이라고 하네요. 남편 사진, 집안 정보는 찾을 수가 없으며 훈훈한 외모를 가졌다고 합니다. 둘째 계획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연관검색어에 '박한별 남편 재혼, 박한별 남편 재벌'이라고 언급되어 있으나 사실이 아닙니다.





또 연관검색어에 '박한별 혀'가 있는데 정보는 없었습니다. 그리고 절친 친구는 배우 황정음, 윤은혜, 유인나, 차예련, 유진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영화, 광고,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탤런트 박한별의 과사, 정은우 결별, 세븐, 성형 전후, 남친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모든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기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