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배우 김혜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김혜자의 요즘 근황 모습은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에서 김혜자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한지민'과 듀얼 캐스팅으로 화제가 많았습니다. 이번에는 어떤 감동적인 연기를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럼 배우 김혜자의 과거 얼굴, 과거사진, 남편 임종찬, 아들 등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한국의 국민 배우로 뛰어난 연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드라마, 영화에서 어머니, 엄마 역할을 많이 맡았습니다. 재밌는 일화 중 하나는 지금까지 광고 모델 활동을 한 곳이 거의 'CJ제일제당'이라고 합니다. 김혜자는 제일제당 전무급으로 임원과 동등한 대우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이화여자대학교 3학년 때 결혼을 하면서 학교를 중퇴했다고 합니다. 연기를 쉬다가 KBS 최초 공채 탤런트 뽑혀 연예계 데뷔를 했습니다.


김혜자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대단한 미모로 눈길이 갑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드라마에서와 다르게 인터뷰 등 방송 프로그램에서는 사랑스럽고 소녀 다운 목소리와 행동이 아름답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연기대상 4회 수상을 한 대단한 배우입니다. 그밖에 해외 봉사 활동, 자원봉사의 선구자라고 합니다. 




본명 김혜자, 국적 한국, 1941년 9월 15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77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일본령 조선 경기도 경성부이며 혈액형 A형이네요. 직업 정보는 배우, 방송인입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경기여자고등학교 - 이화여자대학교 생화미술학과 중퇴이며 가족 사항은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종교 개신교입니다. 데뷔 시기는 1961년 KBS 1기 공채 탤런트이며 소속사, 키,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남편 임종찬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 "남편은 참 좋은 사람이었다. 좋은 사람은 빨리 죽는 것 같아 나는 나쁜 사람인가 봐. 이렇게 오래 살고 있으니"라고 했습니다. 남편이 정말 잘 했다고 하네요. 남편 임종찬과는 1998년 사별을 했습니다. 그리고 김혜자는 담배를 피우는데 멋으로 피우는게 아니라 너무 답답할 때 담배를 피우면 좀 나아진다고 하네요. 또 배우 '김수미, 윤여정'과 좋은 우정으로 지내는 절친이라고 합니다.





김혜자는 '그래 이 맛이야' 다시마 광고가 인기가 많았습니다. 또 '혜자스럽다'말과 함께 '김혜자 도시락'도 큰 인기였습니다.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김혜자 사망'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니며 루머입니다. 그럼 앞으로도 영화, 드라마, 화보, 광고,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탤런트 김혜자의 과사, 담배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