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시영은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시영은 최근 영화 '언니'에 주연으로 시원한 액션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시영의 성형전, 과거 얼굴, 결혼,남편 조승현, 임신 등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보실까요? 



이시영은 1982년 4월 17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이며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배우자 조승현, 아들 한명이 있습니다. 학력은 서울문정 초등학교, 가원 중학교, 오금 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의상디자인학과이며 소속사는 화이브라더스입니다. 그리고 데뷔는 2008년 슈퍼 액션 '도시괴담' 데쟈뷰 시즌3이네요. 드라마 ' 꽃보다 남자'에서 오민지 역으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예능 '우리결혼했어요'에 가수 전진과 파트너로 성공적으로 예능 데뷔를 했습니다.

드라마 '꽃보다남자'에 출연 당시 모습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예능 '무르팍도사'에 출연하여 성형수술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성형 사실을 밝힌 이유는 대해서 이시영은 "딱 봐도 했으닌까"라고 말했습니다. 당당하게 밝힌 모습이 멋지네요. 훈훈하고 아름다운 외모에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복싱 선수 답게 탄탄한 근육도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도 볼 수가 있습니다. 항상 아름다운 동안 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 이시영의 선글라스, 코트, 운동복 등등 패션 스타일이 주목을 받았습니다. 나이키 우먼 행사에도 참여했네요.


2017년 9월 사업가 조승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조승현도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이네요. 그 후 임신을 하고  2018년 1월에는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출산 후에도 날씬한 몸매로 화제가 많았습니다. 꾸준한 운동으로 자기관리를 한다고 하네요. 이시영의 집은 예능 '나혼자산다'에서 나왔습니다. 승리가 '나혼자 산다'에 출연했는데 승리 옆집이 이시영 집이라서 이시영집에 방문했습니다. 그리고 승리에게 모유비누를 선물한다고 하여 화제가 많았습니다.


과거 가수 전진과 열애설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교제 6개월 만에 결별을 했습니다. 그리고 이시영은 평소 권투, 런닝 등 즐겨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예능 '진짜사나이' 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예능, 영화, 드라마, 화보, 광고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번 영화도 대박 나길 바라며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이시영의 과거 사진, 몸매, 집 등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