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홍진영 언니 홍선영은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재치있는 입담과 뛰어난 먹방 방송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홍진영 친언니 홍선영의 과거 얼굴, 직업, 나이, 인스타그램, 성형전 등을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생 홍진영과는 친자매, 각벽한 사이라고 합니다. 친동생 홍진영은 유명한 트로트 가수입니다. 홍진영에게는 가장 친한 친구이자 엄마같은 하나밖에 없는 언니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같은 아파트 집에 함께 산다고 하네요. 홍선영 홍진영 나이차이 5살 차이로 '홍홍 자매'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언니 홍선영도 예능 '미우새'에서 노래 나가거든, 경고 등을 불러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랑했습니다.


홍선영


밑에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 이목구비 모습이 있습니다. 과거 살찌기전 리즈 시절 사진도 궁금합니다. 성형 수술을 했는지는 사진을 보시면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머리 헤어스타일 등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홍선영은 결혼을 안 한 미혼이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리고 같이 사는 집에는 반려견 강아지 3마리도 같이 살고 있습니다. 푸들, 비숑, 말티즈 인 것 같습니다. 강아지 사진은 밑에 있어요.



본명 홍선영, 1980년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0살입니다. 성악과 전공을 했으며 음악과는 다른 일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성악 전공자라서 노래 실력이 뛰어났나 보네요. 정확한 직업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홍금우, 어머니 최말순, 동생 홍진영이 있습니다. 고향 지역은 아마도 홍진영과 같은 광주광역시가 아닐까 싶네요. 그밖에 키, 몸무게, 학력,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예능 '미우새'에서 개그우먼 김신영, 가수 신지 등과 함께 출연하여 다이어트 비법, 운동 등에 대해서 알려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악플 때문에 힘들었다고 합니다. 나는 건드려도 가족은 건드리지 말아 달라고 했습니다. 그럼 홍선영의 과사, 결혼, 학교, 남친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기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