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하나

 

박하나

 

박하나는 1985년 7월 25일생으로 만으로 32살이며 충청남도 부여군 출생이예요.

 키는 165cm, 몸무게는 50kg이며 혈액형은 AB형이예요.

 별자리는 사자자리이며 소띠이예요.

 학교는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예요.

 박하나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2003년 혼성그룹 '퍼니'로 데뷔 했으며 지금은 배우로 활동 중 이예요.

 악역 연기부터 발랄한 연기 등등 다양한 역할로 많은 즐거움을 주고 있어요 ㅎ

 

 

현재는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에서 주인공 홍세연 역으로 힘들어도 꿋꿋하게 헤쳐나가는 당찬 캐릭터를 맡아 많은 기대를 받고 있어요. 이번 드라마도 대박나길 바래요~

 

 

배우 '오지은'과 매우 닮았어요~ 드라마에 나오면 헷갈릴 정도라고 해요~ㅎ



 

 

앵무새를 3마리를 기르고 있어요. 코뉴어 종으로 이름은 루키, 랍&스타라고 하네요~ 넘넘 귀여워요 ㅎ

 

 

과거 졸업사진도 지금과 변함이 없어요~ 똑같은 모습에 지금보다는 어려보여요~ ㅎ 넘 귀여워요 ㅎ

 

 

과거 가수활동 사진이네요~ 염색머리가 어색하지만 통통튀는 모습과 통통한 볼살이 귀엽네요ㅎ

 

 

 

 

 

드라마 '압구정 백야' 에서 백야로 주인공을 맡았어요~ 이 드라마로 존재감을 알리고 인기도 많았어요.

 

 

또 인기드라마로는 '빛나라 은수'에서 김빛나 역으로 그때 당시 30%의 높은 시청률로 큰인기를 받았어요.

 

 

얼굴은 도시적이면서도 사랑스러움이 조화롭게 있는 것 같아 더 매력적이예요.

 

 

사극도 잘 어울리네요~ 사극에서도 자주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드레스 입은 모습은 여신같아요~ 동안 외모로 이뿌고 사랑스러워요~

 

 

여러 드라마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박하나!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다양한 활동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박하나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