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인선

 

정인선

 

정인선은 1991년 4월 25일생으로 만으로 26살이며 경기도 고양시 출생이에요.

 키는 162cm이며 혈액형은 O형이예요.

학교는 저동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이예요.

아역배우 출신 배우 정인선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어릴 적 모습은 지금과는 조금 많이 다르긴 하네요

그래도 느낌이 그대로 있습니다 

귀엽네요 ㅎ



1996년 부터 드라마에 아역배우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1998년에는 순풍산부인과에 나오기도 했네요 ^^



귀여운 외모 덕에 엄청 어린나이 무려 5살 부터 방송을 했던 정인선!

알게 모르게 많은 작품을 하기도 했죠



대표적인게 살인의 추억에 출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맨 끝 송강호가 지난 시절을 회상하며 둘러보던 곳에서 

말을 걸었던 여자 아이가 정인선 이였네요 ㅎ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얼굴이 변하긴 했네요

귀여운 얼굴은 그대로에서 성숙해 가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꾸준히 연기를 했던 배우네요 ㅎ

방송 생활이 무려 20년이 넘네요!



이제는 상당한 미인입니다 ㄷㄷ

어린 시절 모습이 잘 보이지는 않네요 ㅎ



최근 방송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던데 

반갑기도 하고 그러네요 ㅎㅎ

그런데 찾아보지 않았다면 어릴 적 아역 배우가 맞는지 모를 뻔 하긴 했어요 ㅋ



앞으로 좋은 연기로 많은 활동 이어갔으면 좋겠네요

예능에서도 조만간 볼 수 있지 싶네요 ㅋ

그럼 정인선 화이팅!!힘내기를!!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