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우재


주우재


모델이자 라디오 DJ 인 주우재!

1986년 11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3살입니다.

경상남도 창원 출신이며

키가 무려 187cm 라고 하네요~~

2014년 부터 DJ로 활동한 주우재 과거사진과 관련 내용 올려드립니다.

한번 보고 가세요^^


재 키


주우재는 아직까지 크게 알려져 있지는 않아서 

많은 정보가 있지는 않아요 ㅋ

하지만 오늘 최대한 많은 정보 알려드릴께요!!



2014년 부터 지금까지 라디오 '그대, 모든 짐을 내게' 를 하고 있으며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에도 2014~2015년 까지 나왔었습니다.



TV에도 많은 출연을 하기는 했는데

아직 흥행에 성공해서 확 이름을 알린 작품은 없네요



2015년 미스터 츄 16년 미스터 츄2 로 TV에서 활동을 시작했으며

옥수동 수제자 (2016년),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2016년) 에도 나왔고

복면가왕(2016년) - 도레미파솔로시죠 피아노맨으로 출연도 했습니다.



주우재 과거사진인데.. 조금 음침한 느낌이에요 ㅋ

과거가 더 나이들어 보이는 건 왜일까요..

헤어스타일의 차이?? ㅎㅎ



키야 엄청 크다고 하긴 했는데 말라서 그런지 더 길어보이네요

다리가 ㄷㄷ 완전 극세사 다리인데요 ㅋ





모델이라 그런지 상당히 패션이 깔끔하고 좋네요

얼굴도 하얗고 ㅎㅎ

귀여운 느낌도 많이 있네요 ㅋ



모델답게 사진 촬영을 해도 느낌있게!

얼굴도 잘생기니 사진도 확 사는걸요 ? ㅎㅎ



역시 모델 답게 길쭉 길쭉합니다.

옷빨도 잘 받고 얼굴도 참 잘 생겼네요!! ㅎ



옷 입는 것도 30대랑 어울리지 않게 훈훈한 대학생 스탈이네요 ㅋ

남자들은 옷 비슷하게 사서 입고 만 다녀도 칭찬 받을 듯 합니다!



모델 포오스~~ 주우재~~

앞으로 대박 날 듯 한 조짐이 보입니다!!



엄청 동안이네요..  86년생이라니..

96년생이라고 해도 믿겠는데 .. ^^



이번주 '연애의참견'을 통해 얼굴을 알릴 것 같은데

부디 좋은 모습으로 이름을 널리 알렸으면 좋겠네요 ㅎ

그럼 주우재 화이팅!! 힘내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