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이디스코드 소정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결혼

가수 소정은 서바이벌 프로그램 '싱어게인'에서 11호 가수로 참가하면서 최근 근황을 알렸습니다. 과거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후 자신을 볼 때 안타까운 애들, 불쌍한 애들 그런 반응들이 속상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수 임재범 노래 '비상'을 불러 합격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소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에서 포지션 메인 보컬이라고 하네요. 엠넷 프로그램 '2012 보이스 코리아' 준결승 출신으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허스키한 목소리가 매력적이며 노래 나쁜여자, 키스 키스에서 가장 많은 파트, 후렴구, 고음을 담당했다고 하네요. '불후의 명곡 전설의 노래하다 임재범' 편에서는 제2의 알리, 정인으로 소개되었습니다. 그리고 보이스코리아에서 가수 신승훈, 박선주 등이 극찬을 했고 아이돌 스쿨에서는 가수 '김연우'도 호평을 했다고 하네요.

 

 

본명 이소정, 1993년 9월 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고향은 강원도 원주시 개운동이며 키 163cm, 몸무게 42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명륜 초등학교, 상지여자 중학교, 북원여자 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 생활음악과이며 2013년 싱글 앨범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보이스 코리아' 블라인드 오디션에서 가수 리쌍 노래 '내가 웃는게 아니야'를 불렀다고 합니다.심사위원 모두에게 선택을 받았고 올턴을 받아 그 당시 화제가 되었습니다. 보이스코리아에서 코치는 가수 신승훈이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데뷔를 앞두고 다이어트로 9kg를 감량을 했다고 합니다. 무리한 다이어트 후 거식증까지 겪었고 살 5kg가 더 빠졌습니다. 그 당시 얼굴이 해골처럼 변하고 몸도 부러질 것 같았으며 몸무게가 38kg였습니다. 이후 오랜 시간 꾸준한 관리를 통해 건강한 체력을 유지하고 있으며 운동으로 극복했다고 합니다.

 

2014년 9월 3일 빗길에 미끄러져 교통사고가 났습니다. 그때 교통사고로 소정은 얼굴뼈를 심하게 골절이 되었고 수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다른 멤버 권리세, 은비는 안타깝게 세상을 떠났습니다. 세은은 교통사고 후 빈자리가 너무 커서 무대에서 웃어도 되나 생각을 많이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도 심리 치료는 꾸준히 받고 있다고 하네요. 그럼 가수 소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