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돌싱글즈 최준호는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에 나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최준호는 이혼 1년차로 이혼 사유는 배우자 외도로 인해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첫인상 선택은 '배수진'을 선택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최준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직업은 연극배우, 영화배우라고 합니다.  2015년에는 영화 '무뢰한'에서 용산서형사5 역을 맡으면서 영화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2016년 영화 '검사외전'에서는 남자 평 검사들 역을 맡았고 2017년 영화 '그래 가족'에서는 문사장 역을 맡으며 단역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돌싱글즈'에서는 다정하고 훈훈한 매력을 보여줬는데요. 여성 출연자 이아영, 배수진, 박효정, 빈하영 중 누구와 좋은 케미를 보여줄지 궁금합니다.

 

탤런트 최준호 프로필 본명 최준호, 국적 한국, 1986년 7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3cm, 몸무게 72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2011년 뮤직비디오 '브라운 아이드 걸스 노래 식스센스'에 출연하면서 연예계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아직 학력 학교, 소속사 정보는 비공개입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이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근황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 아이 사진이 보이는데 아들 1명이 있다고 합니다. 아들이 아빠를 닮아 너무 사랑스럽네요. 그리고 과거 일본에서 외국인 여자친구 분을 만나 결혼을 했지만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이혼도 했고 현재 상간남 소송 중이라고 하네요. 재혼 생각은 아직 이야기하지 않았고 이상형은 반전 매력이 있는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iani 아이안아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는 아들 관련 영상이 많은데 평소 아들바보라고 하네요. 그리고 영화 출연작은 그래 가족, 검사외전, 무뢰한 등이 있으며 연극 출연작은 공장장 봉작가, 옆방 웬수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배우 최준호의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