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돌싱글즈 이아영은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 첫 출연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직업, 나이, 자녀 유무 등이 공개가 되면서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 직업은 남성 매거진 맥심 모델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맥심 모델 이아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이아영, 나이 31살이며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자녀 딸 1명이 있습니다. 키, 몸무게, 학교, 고향, 혈액형, 학력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아직 미공개입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그대로 잘 자랐습니다. 변함없는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섹시한 동안 얼굴, 탄탄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현재 직업은 맥심 남성잡지 모델, 광고 뷰티 모델, 홈쇼핑 모델 등 모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13년에는 남성 매거진 맥심 모델 콘테스트에서 준우승을 했는데 그래서 대단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외모를 보면 고양이상 미녀라고 합니다. 성격을 발랄한 것 같으며 매력포인트는 사랑스러운 눈웃음인 것 같습니다.

 

이혼 4년차로 결혼, 이혼을 한 적이 있습니다.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를 방송에서 말을 했는데요. 전남편에게 존중받지 못했고 월급없는 파출부가 된 느낌이었다고 합니다. 자녀 유무는 사랑스러운 딸 1명이 있고 나이 7살이라고 하네요. 딸은 남편이 키우고 있습니다. 이아영의 이상형은 무쌍이 좋다고 했네요. 그리고 '돌싱글즈' 남자 출연자 추성연, 최준호, 김재열, 정윤식 중 무쌍은 추성연, 최준호입니다. 그럼 오늘은 모델 이아영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