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원경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남편 근황 인스타

도원경이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두 번째 출연을 했다고 합니다. 5년만에 불청 출연을 하면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번에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도원경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결혼 남편 근황 등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의 여성 록커로 유명했다고 하며 노래 다시 사랑한다면, 이 비가 그치면, 난 인형이 아니에요, 유리창에 기대어 등이 히트곡입니다. 특히 '다시 사랑한다면'은 영화 '극장전'에서 OST로 나왔다고 합니다. 2016년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에 슈가맨으로 출연하여 기타를 부스는 퍼포먼스로 멋진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본명 김성혜, 국적 한국, 1971년 2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1살이네요. 고향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이며 키 166cm, 몸무게 45kg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계원예술 고등학교이며 소속 그룹 도원경 밴드, 소속사 DWK엔터테인먼트입니다. 1993년 1집 앨범 '성냥갑 속 내 젊은아'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좋은 사람이 나타나면 그때 결혼하고 싶으며 열정을 가진 사람이 좋으며 누구를 만날 때는 어떤 잣대를 갖고 사람을 만나지는 않았기에 순수한 마음으로 순수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합니다. 그리고 '불청'에서는 결혼은 모르겠고 아기가 낳고 싶다고 했네요.

 

 

항상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에서도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이는데 성형설 루머가 있었다고 하네요. 치열 교정을 한 적은 있지만 성형 수술은 한 적은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크게 다이어트를 하지 않지만 음식 조절하고 운동을 한다고 했습니다. 최근에는 코로나19 때문에 집에만 있어 살이 쪘다고 하네요. 그리고 도원경은 과거 여자 팬이 많았습니다. 그럼 가수 도원경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