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도우 프로필 나이 리즈 부인 아내 김혜진 자녀

아이돌 가수 겸 배우 김도우와 모델 김혜진은 예능 프로그램 '애로부부 속터뷰 코너'에 출연하며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최연소 부부로 주목을 받았고 거침없는 부부생활을 이야기한다고 해서 더욱 기대감을 주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김도우 김혜진 부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돌 가수로 에이젝스 멤버로 포지션 리더, 리드 래퍼로 군필돌이라고 합니다. DSP미디어 소속 5인조 아이돌 그룹으로 유명 아이돌 그룹 젝스키스, 클릭비, 더블에스501, 에이스타일 후배로 활동했으며 2019년 에이젝스 전속계약 만료가 되어 해체했다고 하네요. 데뷔 초에는 '형곤'이라는 이름을 쓰다가 2016년 '도우'로 이름을 개명했습니다. 2020년 2월에는 감성 멜로 영화 '시호'가 개봉했다고 합니다. 배우 신은경과 호흡을 맞췄습니다.

 

 

 

본명 김도우, 1988년 12월 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네요. 고향은 경기도 부천시이며 키 181cm, 몸무게 64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인 김혜진,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계남 고등학교, 상명대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2012년 노래 에이젝스 '너밖에 몰라서'로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2019년 5월 11일 지금의 아내 김혜진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2살 차이라고 하네요. 부인 김혜진은 아름다운 외모와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현재 결혼 2년차로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1명이 있다고 합니다. 아들 사진을 보니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귀엽네요. 그리고 부인 김혜진은 과거 일본에서 12년간 유학 생활을 하고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잘생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김도우는 연예계 마당발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에이젝스 김도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