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형만 프로필 나이 아내 부인 근황

최형만은 새로운 JTBC 파일럿 프로그램 '살아있네'를 통해 방송에 오랜만에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7080 개그 전설 중 한명인 최형만은 개그맨을 웃기는 개그맨으로 유명한데요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개그맨 최형만 나이 과거 아내(부인) 김혜진 결혼 자녀 근황 뇌종양 수술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그맨 최형만은 1967년 8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56세 입니다. 최종학력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졸업이며 1987년 KBS '개그콘테스트'로 데뷔를 하였어요. 종교는 개신교이며 가족은 아내 김혜진,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최형만은 1987년 개그콘테스트를 통해 데뷔를 하였습니다. 도올 김용옥 교수를 모사한 '돌 강의'로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사람을 웃기는 '인간 복사기'로 살면서 사람들을 웃겼는데 1991년 SBS로 옮긴 뒤 활동을 이어갔지만 SBS에서 코미디 프로그램을 폐지하면서 설 자리를 잃게 되었다가 1999년 다시 KBS로 돌아왔지만 그전처럼 활발한 활동을 하지는 못했어요. 그사이 최형만은 2005년 학업에 뜻을 두고 늦깎이 대학생이 되어 2008년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3년만에 조기 졸업하기도 하였습니다.

 

최형만은 2011년 아내 김혜진 결혼식을 올리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아내 김혜진과 함께 방송에 출연였고 아내의 미모 때문에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최형만 아내 김혜진은 최형만보다 7살 연하라고 하며 평범한 직장에 다니고 있는 직장인이라고 합니다. 최형만과 김혜진은 과거 교회에서부터 알고 지냈는데 최형만의 어머니가 돌아가셔서 장례식장에 아내가 왔는데 펑펑 우는 모습을 보게 되었다고 하네요.

 

최형만은 아내의 그런 모습을 보고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고 어머니의 장례식장에서 아내에게 반했다고 고백을 하였다고 하네요. 그런데 그 때 김혜진은 사기를 당했고 갑상선 호르몬 수치 저하로 힘들때 였는데 그 때 최형만이 '남자는 다 그놈이 그놈이다. 내가 평생 사랑하겠다'는 말에 솔깃했고 당시 자신의 나이도 많아 이제 대시할 남자가 없을 것 같다는 생각에 한달만에 준비하고 골인을 하였다고 하네요. 자녀는 없는것으로 알려졌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화목한 가정과 방송에서도 볼 수 있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