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능미 프로필 나이 남편 정영모 자녀

남능미는 오늘 방송되는 MBN 예능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최근은 드라마에서 활동 모습보다는 아침방송 위주로 출연을 이어가고 있는데 오늘 방송에서는 남편과 아들까지 함께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남능미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고향 남편 아들 딸 자녀 근황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남능미의 본명은 채혜숙이며 1946년 12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77세 입니다. 고향은 충남 청양군 출생이고 최종학력은 동두천여자상업고등학교 졸업이라고 해요. 가족으로는 남편과 자녀 1남 1녀를 두고 있으며 1967년 KBS 공채 6기 탤런트로 데뷔하였습니다.

 

남능미의 남편 정영모 직업은 공무원이었다고 합니다. 원래 젊었을 때는 항만청 사무관으로 근무했다가 해양수산부에서 서기관으로 퇴직을 했다고 하네요. 남능미 나이 21살때 연애 결혼을 했다고 하며 남편 정영모는 남능미보다 2살 연상으로 올해 나이는 77세라고 합니다. 남편 정영모와 결혼 이후 아들 1명 딸 1명을 낳게 되었어요. 남능미의 딸 정진이는 한 때 가수 겸 연극배우로 활동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남능미는 지난 2011년 남편 정영모와 전원 생활 준비를 하는 모습이 방송에 타기도 하였습니다. 당시에 남능미는 지인으로부터 사기를 당한 다음 건강 악화까지 겹쳤고 이런 모든 것을 훌훌 털고 전원생활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당시 남능미는 심혈관계통의 질병을 앓았고 다행이 혈액정화치료를 받은 뒤 건강을 찾게 되었다고 합니다.

 

남능미 남편 정영모는 과거 절에 들어가 약 3년간 떨어져서 시간을 보낸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남능미의 딸은 뮤지컬 배우 및 가수로 활동을 하기도 하였으며 아들은 중국인과 결혼해 남능미 며느리는 중국인이라고 하는군요. 남능미는 2018년 KBS1 드라마 '내일도 맑음' 이후 연기활동은 쉬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건강한 모습으로 활발한 연기활동 이어가는 배우 남능미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