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강우 프로필 나이 아내 부인 한무영 집안

김강우는 예능 '미운우리새끼'에 스페셜MC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최근 드라마 '99억의 여자'에도 출연하는 등 배우 활동에 이어 예능까지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김강우 아내(부인)한무영 결혼 나이 자녀 한혜진 갤러리 재산 몸매 키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김강우는 1978년 7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5살이며 고향은 서울시 출생입니다. 키 180cm, 혈액형 O형이고 최종학력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졸업이네요. 가족으로는 아내 한무영과 자녀 아들 2명이 있으며 처제 한혜진, 동서 기성용이 있습니다. 김강우는 2002년 영화 '해안선'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킹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김강우의 아내 한무영은 배우 한혜진의 큰언니로 유명합니다. 그런 김강우와 아내 한무영은 과거 우연히 술집에서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친구와 술을 마시는데 이상형인 여자가 지나갔고 저런 여자를 만나고 싶다고 말하는데 알고 보니 친구가 아는 사람이였고 바로 대시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함께 술을 마시던 친구들이 떠밀어 사람들 앞에서 뽀뽀까지 하게 되었다고 하며 2003년 부터 사귀기 시작 하였다고 합니다.

 

그런데 김강우가 큰 인기를 얻지 못하고 있던 2007년 방송에서 쇼핑몰을 운영하는 여자친구 때문에 배우를 그만둘까 생각한 적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영화를 찍고 5개월동안 일을 못하고 있을 때 여자친구인 한무영이 힘들면일 그만하라, 자신이 먹여 살리겠다고 말해 너무 예쁘고 귀엽게 느껴졌고 이 때문에 더욱 배우의 일을 열심히 하겠다고 다짐을 하겠다고 하네요. 당당히 여자친구가 있음을 밝힌 김강우는 결국 2010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김강우는 아내 한무영과 결혼 뒤 아들 두 명을 낳고 행복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아내 한무영은 김강우를 처음 봤을 때 부터 반해서 떨려서 밥도 못 먹었다고 하네요. 아직도 외출할 때 차려입은 모습을 보면 지금도 떨린다고 하며 자신과 결혼한다는 약속을 지켜줘서 고맙다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배우로 뜬 뒤에도 변하지 않는 모습의 김강우입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배우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