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김소연 프로필 나이 집안 인스타 키

트로트의 민족 김소연이에요. 김소연은 예능 프로그램 '트로트의 민족'에 참가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과 김희선, 손연재, 아이유, 강민경 닮은꼴 얼굴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의 민족 김소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참가들 모두 5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올라왔으며 뛰어난 참가자가 많습니다. 특히 참가자 김소연은 첫 등장부터 아름다운 외모와 놀라운 트로트 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네요. 심사위원들의 극과극 심사평을 받았으며 멘붕에 빠지게 했습니다. 김소연은 지금까지 한번도 보컬 트레이닝을 받은 적이 없는 평범한 고등학생으로 예능 프로그램 '트로트의 민족'에서 처음 마이크를 잡았다고 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서울1팀 응원단장 이상민의 비밀병기이며 이건우는 대성할 가수가 나왔다며 강렬한 우승후보라고 말을 했습니다. 김소연은 현재 나이 19살 고등학교를 다닌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직은 키, 고향, 학력, 집안 등 프로필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김소연은 무대에서 노래 '나이야 가라'를 불렀고 유튜브 조회수 167만뷰가 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소연의 서울 예심 무대 영상은 트로트 민족 채널에서 독점 선공개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서울연합팀이 메들리 미션으로 우승하여 전원 생존했습니다.

 

 

트로트의 민족 프로그램 MC는 전현무 아나운서이며 심사위원은 트로트 가수 진성, 뮤지컬 감독 박칼린, 가수 이은미, 김현철, 작사가 이건우, 박현우, 정경천입니다. 그리고 단장은 이상민, 이지혜, 이용진, 김종민, 금잔디, 황제성, 치타, 탁재훈, 이특이며 부단장은 김동한, 김요한, 노지훈, 김수찬, 채경, 류지광, 요요미, 에릭남으로 프로그램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트로트의 민족 김소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