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솔로 19기 모솔특집 억대 연봉 재산 결혼 커플

1. 나는 솔로 19기 정보
2. 19기 여자 출연자 프로필 
3. 19기 남자 출연자 프로필 
4. 19기 출연진 인스타그램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에는 매력적인 솔로녀, 솔로남이 나온다고 합니다. 모태솔로 특집 2탄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나솔 모태솔로 특집 출연자의 촬영장소 최근영상, 남친 여친 현커, 성형, 목소리, 몸매, 집안, 스포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na 나는 솔로
ena 나는 솔로

나는 솔로 19기 다양한 정보

솔로나라 19번지 촬영지 숙소 - 경상북도 상주 숙박 시설

첫인상 선택 결과 - 

현숙 0표, 광수 →옥순 1표, 영수 → 영자 1표, 영호, 영철, 영식 → 영숙 3표, 상철 → 정숙 1표, 순자 0표

출연자 결혼 여부 - 미혼

 

남자친구, 여자친구 여부 - 없음 

 

sbs 플러스 나는 솔로

19기 영수 프로필

본명 - 안민형, 직업 - 지구과학 일타강사

학력 사항 - 명덕외국어고등학교, 고려대학교 지구환경과학과, 서울대학교 지구교육과 수료

경력 - 강남대성 2019년 최초 최연소 우수 강사, 2021년 우수강사, 대치 메카, 로고스 학원

이상형 - 대화가 잘 되는 남자라면 연애 결혼도 가능

ena 나는 솔로

19기 정숙 프로필

자가 여부 - 아파트 보유,

이상형 - 착하고 자신이 끌리는 남성분,

연애 경험 - 모태솔로

sbs 플러스 나는 솔로

19기 순자 프로필

거주 지역 - 충청도 공주, 강아지(진돗개) 15마리와 시골 단독주택에 살고 있음

연애 경험 - 혼전 순결 주의자

별명 - 복순이

성격 - 사랑스럽고 귀여운 성격

취미 - 음악 감상, 그림 그리기

 

sbs 플러스 나는 솔로

19기 옥순 프로필

외모 - 배우 남규리 닮은꼴

연애를 못하는 이유 - 고백을 받아본 적은 있으나 정작 자신은 고백한 적은 없음

19기 영자 프로필

직업 - 웹툰 작가, MBTI - INFP

예명 - 미애, 이름 뜻 - 미친 애벌레

나이 - 1996년 8월 14일 27살

가족 - 부모님, 국적 - 한국

학력 사항 - 숙명여자대학교 공예과

이상형 - 소박하고 친절한 남자

데뷔 - 2017년 네이버 웹툰 '어글리후드'

키, 몸무게, 혈액형, 종교 - 비공개 

sbs 플러스 나는 솔로

19기 현숙 프로필

직업 - 일반의 의사, 일반 병원에서 근무, 전공의 수련할 계획

학력 사항 - 대구 과학고등학교, 연세대학교 디자인과, 의학전문대학원

이상형 - 너드남 스타일을 가진 남자, 상대방 직업은 고정적인 수입이 있으면 상관없음

 

 

sbs 플러스 나는 솔로

19기 영수 프로필

나이 - 30대 중반

직업 - AI 비전 컴퓨터 박사

학력 사항 - 한양대학교 컴퓨터공학 학사 석사 박사

이상형 - 일 잘하고 열심히 사는 여자

sbs 플러스 나는 솔로

19기 영호 프로필

직업 - 청년 농부, 나솔 촬영장에 사과즙을 가져옴

모솔 이유 - 아버지가 대장암 투병, 아버지 대신 사과농장 일을 맡았음

 

sbs 플러스 나는 솔로

19기 영식 프로필

나이 - 1984년 39살

모솔 이유 - 16년 동안 어머니 담도암으로 간병

이상형 - 30대 이상, 잘 웃고 밝은 여자

sbs 플러스 나는 솔로

19기 영철 프로필

고향 - 충청남도 공주

거주 지역 - 천안

연애 경험 - 2번으로 연애 기간은 50일, 20일

sbs 플러스 나는 솔로

19기 광수 프로필

직업 - 법학박사

학력 사항 - 서강대학교 경제학과, 고려대학교 대학원 법학과, 박사 수료

종교 - 천주교

연애 경험 - 1번으로 혼전순결주의

성격 - 걱정이 많고 예민한 성격

ena 나는 솔로

19기 상철 프로필

모솔 이유 - 학창 시절 친구들이 놀려서 이성에게 트라우마가 있다고 함

외모 - 학창 시절 몸무게 120kg까지 나갔으나 다이어트 후 지금은 살을 많이 뺐다고 함

 

그럼 오늘은 나는 솔로 19기 모솔특집 출연자들을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나는 솔로 19기 출연진 인스타그램

 

영자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 솔로 18기 출연진 직업 인스타 옥순 영자 영식 영수 현숙 진가현 배우 현커 결혼커플

나는 솔로 18기 출연진 나이 인스타 옥순 영자 영식 현커 1. 나는 솔로 18기 촬영 장소, 첫인상 선택 2. 나는 솔로 18기 남자 출연진 프로필 3. 나는 솔로 18기 여자 출연진 프로필 4. 나는 솔로 18기 인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