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은주 프로필 나이 리즈 몸매 결혼 남자친구 인스타 키

김은주 트레이너는 KBS2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양치승 트레이너 편에 나오고 있습니다. 새로운 트레이너 멤버로 아름다운 외모와 탄탄한 몸매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김은주 트레이너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김은주, 올해 나이 34살이라고 하네요.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세계 대회 출전 사진을 보니 탄탄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네요. 인스타그램을 찾아보려고 했는데 아쉽게도 찾을 수가 없네요.

 

양치승 관장님에게 운동를 배웠으며 세계 대회 수상 경력도 있습니다. 그래서 완벽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이번에 새롭게 뽑힌 신입 직원으로 배우 윤준과 함께 일하게 되었습니다. 근조직에서 유일한 홍일점 김동은 필라테스 강사는 먹방 방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요즘에는 김은주 트레이너와 함께 헬스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피트니스 대회를 준비하고 있어 양치승 관장과 근조직은 지옥의 훈련을 하고 있습니다. 대회가 3개월밖에 안남았다고 하며 더욱 혹독한 훈련을 하고 있다고 했네요. 김동은 트레이어와 김은주 트레이너는 차기 헬스 여제를 노리며 헬스 대결도 합니다. 항상 표정 변화는 없는 로보트같은 동은봇 김동은은 역시나 무표정이고 김은주 트레이너는 얼굴 포기하고 반대 모습을 보여줬네요. 새 멤버 김은주 트레이너 합류하여 더욱 웃음을 주었네요.

 

대회 날짜는 2020년 5월 9일이라고 합니다. 그때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럼 앞으로도 김은주 트레이너가 다양한 방송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김은주 트레이너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