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동성은 오늘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동성은 현재 여자친구인 인민정과 함께 출연을 하여 재혼을 앞두고 있다는 사실을 알리기도 하였네요. 오늘은 김동성 프로필 나이 전부인 이혼사유 배드파더스 고향 학력 여자친구 인민정 재혼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동성 프로필을 보면 1980년 2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살 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곡성군 출생이고 키 175cm, 몸무게 68kg 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고려대학교 경영학 졸업이라고 하며 가족은 2남 1녀 중 셋째라고 합니다.

 

김동성은 과거 1998년, 19살 나이로 나가노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남자 1,000m에서 금메달을 수상하였고 5,000m 계주에서는 은메달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어린 나이에 세계 정상이 되었다는 점이 많은 놀라움을 주었지만 4년 뒤인 2002년 미국 솔트레이크시티 동계올림픽에서 안톤 오노의 헐리우드 액션으로 금메달을 발탁당하기도 하였죠. 이 사건으로 김동성은 비운의 쇼트트랙 황제라고 불리게 되었으며 오히려 금메달을 딴 것 보다 더 큰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김동성은 2003년 전부인을 클럽에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나이트클럽에서 만났는데 부킹은 아닌 소개를 받은거 였지만 첫 인상에 나쁜 여자 이미지가 너무 강해 술 한잔 더 할까 하다가 집에 데려다 줬는데 그 모습을 보고 반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김동성 역시 계속 만남을 갖다 보니 매력에 빠져들었고 정복하고 싶은 마음에서 오히려 정복을 당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동성의 전부인은 2살 연하로 당시 나이 22살이었는데 겨우 10개월만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동성은 전부인과 결혼 이후 아들 한 명과 딸 한 명을 두고 있는데 결국 여러가지 사건들이 터지며 이혼을 하게 되었죠. 더군다나 전부인과 이혼당시 2019년 1월부터 아이들이 성년이 될 때까지 한 아이당 150만원씩 매달 지급하기로 합의하며 이혼했는데 2020년 1월부터 양육비를 주지 않고 있다는 일이 벌어지기도 하였습니다.김동성은 당시 전부인에게 미지급한 양육비는 1500만원이라고 하는데 미지급하기 직전인 2019년 12월 여자친구에게 230만원짜리 코트를 선물하며 결국 배드 파더스에 등재되기도 하였습니다. 김동성은 현재 재혼을 앞두고 있는 여자 친구 인민정이 있으며 방송에 함께 출연하기도 하였죠. 김동성의 여자친구인 인민정 역시 8년전 이혼을 한 상태라고 하며 김동성보다 2살 연하인 40세라고 하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