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김규리는 tvN 월화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에서 최강연 역을 맡았습니다. 그럼 탤런트 김규리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결혼 등을 살펴봤습니다.



1979년 10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안양시이며 키 168cm, 몸무게 46kg, 혈액형 AB형입니다. 학력 사항은 안양여자 중학교, 안양여자 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관계는 아버지가 있으며 어머니는 갑작스럽게 돌아가셨다고 하네요. 소속사 예성 HSM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7년 잡지 '휘가로' 모델 활동이네요. 



개명 전 이름 김민선으로 활동을 했습니다. 다양한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과 뛰어난 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2008년에는 영화 '미인도'에서 신윤복 역을 맡았는데 파격 노출로 화제가 되었어요. 




과거 모습을 보니 아름다운 얼굴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과 똑같은 모습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도 매력적인 동안 외모와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어요. 그리고 2014년 야구선수 '오승환'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도 있는지 알 수가 없네요.






드라마 출연작은 학교, 유리구두, 현정아 사랑해, 러브홀릭, 선녀와 사기꾼, 스캔들, 앙큼한 돌싱녀, 왕의 얼굴, 우리 갑순이,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라디오 '김규리의 퐁당퐁당'이 있네요. 영화배우 김규리의 과사, 남친 등을 알아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