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한나가 SBS 예능 '런닝맨'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닌다. 강한나는 최근 드라마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번 예능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강한나 성형 뒤태 몸매 드레스 사진 왕대륙 등을 알아봤습니다.

 

 

어린시절 부터 발레를 시작하여 중학교 2학년 까지 세계적인 발레리나가 되는 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타고난 유연한 몸도 아닐뿐더러 골반이 닫혀 있어 스트레칭도 스트레칭도 힘든 신체적인 한계를 느낀 뒤 꿈을 포기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장래 희망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던 시기 고등학교 2학년 때 연기를 처음 경험하였고 대학교를 연극학과로 진학하여 많은 독립영화에 출연하면서 연기에 빠졌다고 합니다.

 

강한나는 뒤태가 다 나오는 드레스 사진으로 인해 상당히 이슈가 되며 강한나의 이름을 알리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강한나는 2017년 4월 대만의 인기 배우인 왕대륙과 열애설이 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네요.

 

 

1989년 1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중랑구 출생이며 키 168cm 에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강한나 학력사항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 중앙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 석사입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언니 2명이 있으며 2009년 영화 '마지막 귀갓길' 로 데뷔 하였습니다

 

 

 

과거 사진을 보니 상당히 예쁜 얼굴임을 알 수 있습니다. 보조개가 인상적인 모습에 큰 눈에 오똑한 코가 상당히 인상적이네요. 그래도 연관검색어에는 '강한나 성형' 이라는 이야기가 있기도 한데 과거 얼굴을 보면 성형을 딱히 한 것 같아 보이지는 않네요. 강한나 성형에 대해서는 각자가 판단하면 될 것 같습니다.

 

 

강한나는 무용으로 관리된 상당히 좋은 몸매와 뒤태를 가지고 있는 배우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강한나 뒤태 성형 왕대륙 열애 드레스 사진 등을 알아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