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설가 베르나르 베르베르가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 새로운 새부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소설가 베르나르 베르베르 결혼 아들 나이 국가 등을 알아볼게요.



데뷔작인 개미는 대한민국 국내에서 엄청나게 좋은 반응을 얻어 대박을 터뜨리면서 다른 곳에도 알려졌습니다. 영어권 국가에선 큰 인기를 얻지 못하였고 주로 프랑스 언어권 지역에서 잘 팔리는데 한국에서 인기가 많아 의외의 일이 생겼습니다. 소설 '개미'는 전세계에서 200만부가 팔렸는데 한국에서 절반이나 팔렸다고 합니다. 



그의 책 천만부 판매 기념으로 출판사에서 파티가 열렸을 때 그의 부인의 모습이 공개 되기도 하였으며 그의 아들 역시 방송을 통해 모습들이 공개 되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부인은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생활을 다 이해하는 모습을 보이면서도 "베르나르 베르베르는 외로운 사람이다" 고 말해 시선을 모으기도 하였습니다.




1961년 9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58세 입니다. 국가는 프랑스이며 직업은 소설가이자 저널리스트 입니다.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학력사항은 툴루즈 제 1대학교 법학 학사 졸업이며 데뷔는 소설 '개미' 로 하였습니다.






소설에 비슷한 내용들이 들어가는 경우가 많이 있다는 비판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항상 새로운 내용이 있는것이 아니라 과거에 써먹었던 내용들이 다른 작품에 들어가는 경우가 많아 소설가로써 참신하지 않다는 비판이 있으며 새로운 작품일 수록 더욱 소설의 질이 점점 떨어지는 경향이 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한국 예능에 출연하며 그 모습을 자주 보여주고 있습니다. 더욱 친근한 느낌이네요. 자주 볼 수 있기를~ 이상 베르나르의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