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맨 김경식은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박수홍, 이동우와 함께 여행을 간다고 하네요. 그럼 코미디언 김경식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970년 11월 23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키 167cm, 몸무게 62kg, 혈액형 A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아내 정유정, 자녀 아들 2명이 있습니다. 딸은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학력 사항은 대구중앙초등학교, 배재중학교, 언남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광고창작학과이며 종교 가톨릭입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2년 SBS 공채 개그맨 1기이에요.





그룹 '틴틴파이브' 멤버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틴틴파이브 멤버는 홍록기, 이동우, 표인봉, 이웅호로 요즘에도 이동우와 함께 예능 '미우새'에 나왔어요. 김경식은 딱따구리, 할아버지 성대모사가 유명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도 '출발 비디오 여행'프로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동안 비주얼을 가지고 있으며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이 있네요. 2008년 부인 정유정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경식 아내 나이차이 6살 차이라고 하며 아내 직업 학원강사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들바보로 자녀들과 시간을 많이 보낸다고 하네요. 그럼 김경식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