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권소현은 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서 대비 역을 맡았습니다. 그전에는 영화 '미쓰백'에서 완벽한 악역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그럼 탤런트 권소현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987년 1월 29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2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경상북도 안동시이며 키 162cm, 몸무게 50kg, 혈액형 B형입니다. 학력 사항은 안동여자 고등학교, 상명대학교 연극영화학이네요. 그리고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7년 뮤지컬 '뷰티풀 게임'이라고 합니다.

 

 

2014년에는 제 68회 칸 영화제에서 주목할 만한 시선 부문에 초청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 영화는 바로 '마돈나'라고 하네요. 미혼모 미나 역을 뛰어난 연기력으로 잘 소화했다고 합니다. 이후 영화 미쓰백, 암수살인 등에서 얼굴을 제대로 알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네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네요.

 

 

 

드라마 출연작은 내사랑 치유기,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뮤지컬 이블데드, 헤어스프레이, 투란도트, 쿠킹위드 엘비스, 그리스, 노래하는 샤일록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권소현은 결혼 안 한 미혼으려 현재 남친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그럼 탤런트 권소현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