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수용이 MBC 예능 '언니네 쌀롱'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번에는 10년 젊은 아빠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출연을 한다고 하는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코미디언 김수용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수용의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수용은 1966년 10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54세 입니다. 김수용 고향은 서울특별시 은평구 출생이며 김수용 키 185cm 82kg 혈액형 A형입니다. 김수용 학력으로 여의도 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석사 졸업입니다. 김수용 가족(집안) 으로 아버지는 의사이며 1남 1녀 중 둘째로 아내 김진아와 자녀로 딸 1 명이 있습니다. 1991년 제 1회 KBS 대학 개그제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 입니다.

 

 

 

 

 

김수용은 어린시절 아버지가 상계 백병원의 원장까지 지낸 분인데 3~4대 원장을 지낸 김관엽 내과 교수님 이라고 하는군요. 그래서 김수용은 어린시절 부유한 유년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김수용은 과거 여의도 고등학교 출신인데 원래부터 체격이 컸으며 싸움도 잘 해 고등학생 주먹 세계에서 유명했다고 합니다. 당시 개그맨 동기 중에 유일하게 자가용이 있었다고 하네요. 이 차를 타고 동기들끼리 나이트클럽에 놀러 다녔던 게 감자골 멤버들이라고 하네요. 김수용은 이런 무서운 이미지가 있지만 사석에서는 이만큼 웃긴 개그맨이 없을 정도로 재미있는 코미디언인데 똥군기 에서도 전혀 없어서 후배 코미디언들과도 친하게 지낸다고 합니다. 실제로 김수용은 동기들, 후배들과 놀러 다닌 에피소드가 많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사기를 당하며 방송을 접었다가 다시 재기 했을때 자리 잡았던 동기들이나 후배들이 불러주며 덕분에 성공적으로 재기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김수용은 활발하게 활동 하던 중 2000년 초 개그맨 선배와 얽힌 사기사건에 연루되며 방송 활동을 접게 되었는데 자신의 명의를 빌려주었다가 12억 빌라를 매입한 다음 대출 8억을 받았고 이 돈을 갚지 않았고 재판에서도 이기지 못하며 배신감과 빚에 대한 압박감으로 방송을 접고 우울증에 걸려 무기력하게 지냈다고 합니다. 그 상황에서 김수용은 대학에서 시간강의 제의가 들어왔고 강의를 하다 재미를 붙여 공부를 더 해야겠다고 생각해 대학원에 진학하였는데 여기서 지금의 부인인 김진아씨를 만나며 6개월 연애 끝에 2008년 5월 결혼식을 올렸고 2009년 3월 허니문 베이비로 딸을 낳았습니다.

 

 

 

 

김수용의 아내 김진아는 당시 직업이 대학원생으로 김수용과 나이차이는 7살 연하라고 합니다. 당시 김수용 나이 43살 아내 김진아 나이 36살이라 늦은 나이기 때문에 이혼 후 재혼이라는 루머가 있었는데 사실 초혼이라고 하네요. 당시 김수용과 아내 김진아는 통장에 200만원이 없을 정도로 힘든 상황이었고 김수용은 우울증에 빠져있었던 때였지만 이를 극복하고 시간 강사로 열심히 일하며 정신적인 충격을 극복해 내고 지금의 화목한 김수용 김진아 딸 세 가족이 있게 되었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히 활동하여 화목한 김수용 가족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