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구혜선은 남편 안재현과 이혼 소송 이후 첫 공식 석상에 섰습니다. 다이어트로 11KG 감량을 하여 주목을 받고 있네요.그전에는 남편 안재현과 이혼 소식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럼 구혜선에 대해 살펴볼게요.


1984년 11월 9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4살이에요. 키 163cm, 몸무게 54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 사항은 부평초등학교, 인천부흥중학교, 부평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중퇴, 성균관대학교 예술학부 영상학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남편 안재현이 있으며 종교 무종교이네요.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2년 삼보컴퓨터입니다.


구혜선은 2016년 5월 21일 남자친구 안재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안재현 구혜선 나이차이 3살 차이라고 하네요. 두 사람은 결혼 후 달달한 모습으로 부러움을 주었네요. 연관검색어에 '구혜선 임신'이라고 언급되어 있지만 사실이 아니며 자녀, 아이는 없습니다. 그리고 구혜선은  5대 얼짱 출신입니다. 데뷔 전부터 인터넷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2009년 KBS2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금잔디 역으로 큰 인기를 받았으며 과거 리즈 시절 모습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했습니다. 그럼 배우 구혜선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