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원중이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그전에는 부인 곽지영과 함께 예능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에 출연했네요. 최고의 남자 모델인 김원중의 예능 출연소식에 상당히 기대가 되는데요 오늘은 김원중의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델 김원중


김원중은 1987년 3월 31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살 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생이며 김원중 키 189cm 혈액형은 A형입니다. 몸무게 정보는 없네요. 가족은 아내 곽지영이 있으며 2009년 잡지 '맵스 마인드' 모델로 데뷔 하였습니다. 김원중 소속사로 앨컴퍼니와 종교는 기독교 라고 합니다.





모델 김원중은 국내 패션 모델 중에 탑 급 모델 중 한 명입니다. 김원중은 모델 활동 중 주근깨 가득한 피부라는 독특한 외모와 커다란 키에 작은 얼굴로 비율이 상당하고 개성이 가득한 외모가 매력적입니다. 그래서 데뷔 이후 계속 인기를 얻고 있는데 김원중이 과거 모델 일을 하게 된 계기는 군대를 전역한 이후 청담동에 있는 옷 가게 '아메리칸 어패럴' 에서 일하던 중 스카웃 되면서 모델 일을 시작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원중은 2018년 5월 12일 같은 모델이자 후배인 곽지영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원중 곽지영 두 사람은 모델 선후배 사이로 만나 연인이 되어 결국 부부로 까지 발전이 되었다고 하네요. 김원중의 부인 곽지영은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살 이라고 합니다. 김원중 곽지영 나이차이는 3살 차이가 나네요. 김원중 곽지영 부부는 작년에 결혼 하였는데 아직 자녀 아이는 없다고 하네요. 김원중 곽지영 모두 열심히 일을 하고 있어서 그런지 아직 임신 소식도 전해지지 않았는데 '동상이몽' 을 통해서 임신 소식이 전해질지 궁금해 지는군요.





김원중은 모델이자 옷 가게 사장님이죠. 얼마 전 방송에서 한혜진이 기안84를 데리고 간 곳이 김원중의 옷 가게라고 하네요. 위치는 서울 마포구 서교동쪽에 위치 해 있다고 합니다. 김원중은 모델 답게 패션감각이 엄청난데 김원중 곽지영의 모습은 김원중 인스타그램으로 가서 보면 되며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keemwj/ 라고 합니다. 김원중 곽지영 부부 앞으로 방송에서 좋은 활동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