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로트 가수 김다나의 근황으로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화끈하고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김다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김윤정, 1983년 11월 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입니다. 고향은 경상북도 구미시이며 키 163cm, 몸무게 44kg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구미대학교 피부미용테라피학과이며 소속사 스타트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2010년 싱글 앨범 노래 '정기 적금'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과거 2008년 '제8회 밀양아리랑 가요제'에서 대상 수상을 했습니다. 4년 후에는 MBC '가요베스트' 신인상 수상을 했고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 구미시 편에서도 대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현재 데뷔 11년 차로 뛰어난 가창력과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수 '장윤정' 모창을 잘한다고 알려져있다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이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또 남자친구, 결혼에 대해서는 미공개입니다. 그리고 원래는 예명 '김단아'로 활동을 했는데 과감히 김다나로 개명을 했습니다.

 

평소 우리의 것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미래의 고향적인 우리네 리듬을 살리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불우이웃 시설에 무료 공연을 하고 싶다고 하는데 알고 보니 과거 사회단체에서 활동을 하면서 행사, 축제는 물론 어려운 이들에게 재능 기부를 했고 각종 감사패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럼 가수 김다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