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동욱이 tvN 새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 에 유인나와 함께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동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이동욱 유인나 학력 과거사진 성형전 결혼 키 수지 열애 사진 실물 키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동욱은 1981년 11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살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도봉구 출생입니다. 이동욱의 키는 184cm 에 몸무게 72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으며 신일고등학교 -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를 중퇴하였고 중부대학교 언론방송예술학부를 나왔습니다. 종교는 없으며 데뷔는 1999년 MBC 단막극 '베스트극장 - 길 밖에도 세상은 있어' 로 데뷔 하였습니다. 소속사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이동욱 연기중 우는 연기는 한순간의 정지된 그림처럼 아름답게 보여줘요~ 1999년 V-NESS 전속 모델 선발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연예계에 입문했어요. 단막극 '베스트극장 - 길 밖에도 세상은 있어'에서 연기자로 정식 데뷔를 했어요. 2002년 드라마 '러빙유'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2005년 '마이걸'이 국내를 넘어 아시아 권 까지 한류 인기를 얻으며 대세 반열에 올랐어요. 이동욱 연기중 우는 연기는 한순간의 정지된 그림처럼 아름답게 보여줘요~1999년 V-NESS 전속 모델 선발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연예계에 입문했어요.단막극 '베스트극장 - 길 밖에도 세상은 있어'에서 연기자로 정식 데뷔를 했어요.2002년 드라마 '러빙유'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2005년 '마이걸'이 국내를 넘어 아시아 권 까지 한류 인기를 얻으며 대세 반열에 올랐어요.




1남 1녀중 첫째로 태어나 5살 때 '오리온제과' 아기 모델 선발 대회를 나가는 등 아기 때 부터 연예계 진출 제의나 추천이 많이 들어왔다고 해요. 넉넉한 형편이 아니어서 부모님이 맞벌이 하셨는데 여동생을 잘 챙겼다고 해요. 과거 사진도 지금과 변함없이 똑같은 외모로 잘생겼어요~ 군대 시절은 살이 조금 붙었는데 그래도 잘생긴 외모는 그대로네요~ ㅎ 인기스타 조인성과 같이 찍은 사진인데 둘 다 훈훈하네요~ㅎ





대본을 최대한 많이 보고 최대한 고독해 지려고 한다고 해요. 하나의 캐릭터에 녹아 들려고 계속해서 대본을 읽는 것이 필수라고 하네요~드라마 도깨비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캐스팅 부터 큰 화제가 되었어요. 저승 사자역을 맡았는데 너무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방영 이후 이동욱 본연의 흰 피부와 빨간 입술 등 외 적 조건부터 저승사자에 완벽히 일치해서 반응을 많이 받았어요. 또 허술하고 귀여운 모습을 많이 보여서 저승이라는 애칭도 얻었어요.





처연함과 애틋함이 공존하는 고려의 왕 왕여 역시 무리 없이 소화했어요. 저승사자, 왕여, 이혁 캐릭터들이 서로 상반되는데 자연스럽게 소화를 했어요~ 왕여 연기로 또 한번 연기를 잘한다는 것을 실감했어요. 이동욱의 인생캐릭터를 입었다고 호평도 많았어요. 도깨비에서 옷도 너무 잘입어서 옷도 화제가 많았어요~수지와 열애로 또 한번 화제인 이동욱! 이뿐 사랑 응원하며 앞으로도 좋은 연기, 좋은 모습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아울러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랍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