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효광

 

우효광

 

우효광은 1981년 5월 16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7살이며 중국 랴오닝성 단둥 시 출생이예요.

 키는 188cm, 몸무게는 77kg이며 혈액형은 O형이예요.

 별자리는 황소자리이며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에요.

 학교는 중앙희극학원 연기학과이며 배우자는 배우 추자현이예요.

 우효광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고 가세요^^

 

 

전직 수영 카누 국가대표 선수 출신의 중국 배우예요.

 배우 추자현의 남편으로 유명해서 방송에 출연하면서 한국에서는 '우블리'

 중국에서는 '위커아이'라는 애칭으로 인기가 많아요.

 

 

어려서 수영에 재능이 많아서 7살부터 수영을 했다고 해요.

 14살에는 전국 챔피언이 되었으며 최고 신기록을 많이 갱신했으며

 그후로는 카누 선수가 되어 전국 챔피언이 되어요.


   

 

운동선수로 활동하다 우연히 사촌누나의 권유로 티비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지성에 참가해서 우승을 했어요. 그러다 음악 콘테스트 참가해 최우수 가수상을 수상했어요.

 

 

그래서 가수와 작곡가로도 활동해요.

 배우로 드라마도 찍으며 드라마 감독으로도 활동한다고 하네요.

 

 

과거 아이 때 모습이 넘넘 귀여워요. 통통한 볼살이 사랑스러워요.

 

 

우효광 추자현 커플은 2015년 공식 연인임을 발표하고 결혼을 발표했으나

 각자 스케줄이 바빠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고 2017년 혼인신고를 했어요.

 


 

드라마를 같이 찍으며 서로 가까워 졌다고 해요. 넘 잘어울리는 부부예요.

 

 

부부 둘다 사진만 봐도 훌륭한 연기력이 보이네요.

 

 

'동상이몽'에서 추자현과 함께 출현했으며 둘이서 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줬어요.

 

 

우효광은 동상이몽에서 멋진 남편, 사랑스러운 남편의 모습을 보여줘 여성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어요.

 


 

우효광은 그림도 잘 그리고 서예도 잘 해요. 아내를 위한 서프라이즈 선물로 직접

 그림도 그려 선물을 해줬어요. 넘 멋져요.

 웃을 때는 귀엽고 사랑스럽지만 무표정일때는 카리스마가 있어요.

 

 

동상이몽에서 제대로된 먹방을 보여줘 야식을 먹고 싶게 만들었어요.

 

 

시부모님과도 사이가 좋아 매번 행복한 모습을 선보였어요.

 

 

먹성이 좋지만 드라마를 위해 항상 다이어트 하는 모습을 보여줬어요.

 


 

우블리가 만든 유행어가 많아요. 결혼조하, 우리집 행복해, 너죽고 나죽고 사랑해 등

중국 사람들도 유행이었다고 해요.

 

 

 

우와 화보에서 넘넘 멋지네요 ㅎ

 

 

이번에 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에서 처음으로 한국 드라마에 나온다고 해요. 중국 경영인 장치앙 역으로 중요한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드라마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넘넘 기대가 되네요.

 한국에서 드라마를 찍으며 추자현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많을 것 같네요 ㅎ

 

 

둘다 미소가 너무 행복해보이고 좋아요 ㅎ

 

 

이번에 드라마 '멈추고싶은순간 어바웃타임'에 나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우효광!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우효광2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