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효연


효연


소녀시대 멤버인 효연의 본명은 김효연입니다.

1989년 9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는 30살이네요

인천광역시 남동구 출신이며 

키 158cm 몸무게 46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합니다.

2007년 소녀시대 '다시 만난 세계' 로 데뷔한 효연

과거사진과 관련 내용들 올려드립니다.

한번 보고 가세요^^


효연2



효연 어린시절, 졸업사진 모습이네요

어린시절부터 댄스로 상당한 실력을 보였다고 합니다.

댄스 천재로 방송에 출연을 할 정도였다고 해요

외모는 지금과는 상당히 다른 부분을 알 수 있긴하죠

그래도 쌍꺼풀에 어느정도 미모는 괜찮았네요 ㅎ

댄스 천재로 이름을 날리며 활동 하던 중

2000년대 초반 SM 에 춤으로 캐스팅되었다고 해요




오랜 연습생 활동 끝에 2007년 소녀시대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청순한 이미지로 데뷔 한 소녀시대

지금과는 많은 차이가 있음을 느낄 수 있죠 ㅎ



도중 탈퇴 한 제시카도 있네요 ㅎ

그 외의 멤버들 지금 얼굴과 비교하면..

다들 흑역사로 느껴질 정도겠네요 ㅋ



과거 소녀시대 시절에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입니다.





지금은 더욱 엄청난 외모의 보유자가 되어 버렸습니다 ㄷㄷ

어느 정도 관리가 있었겠지만 

상당한 미모의 가수로 변신해버렸군요!



마치 바비 인형이 살아 돌아 온 듯 한 느낌입니다

키는 그리 크진 않지만 얼굴이 작아서

비율이 상당히 좋게 느껴지네요 



춤을 많이 춘 덕분인지 하체가 탄탄하고 날씬하군요

이젠 예전의 효연을 생각하면 절대 안 될 듯합니다 ㅎ




소녀시대의 효연에서 이제는 DJ HYO 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효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효연 화이팅!! 힘내기를~~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