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영


임다영


우주소녀 멤버인 다영은 1999년 5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20살입니다.

제주도 출신이며

키 160cm 몸무게는 40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2016년 2월 우주소녀 1집으로 데뷔 한 임다영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 올려드립니다.

한번 보고 가세요^^



다영2


다영 초등학교 졸업사진이군요

귀여운 외모가 눈에 들어옵니다 ㅎㅎ

장난끼도 가득할 것 같네요^^



끼가 많았던 다영

중1때 서울로 올라오며 다양한 방송에 출연을 했습니다.

슈퍼스타 k 와 위대한탄생에 출연을 했다고 해요

귀여운 외모가 그대로군요 ㅋ



슈퍼스타k 출연했을 당시 임다영 모습이네요 ㅋ

이 당시 보아 앞에서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를 불렀다고 해요

어린시절부터 노래 실력은 상당히 좋았다고 합니다.



2016년 2월 25일 데뷔 한 우주소녀

MOMOMO 라는 음반으로 활동하기 시작했죠



데뷔 초 는 성소의 활약? 으로 인해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당시는 팀의 이름을 가장 많이 알리는데 큰 역할을 했죠

이땐 다영은 큰 인지도가 있지는 않았습니다.



시간이 지나며 차차 예능에서 활약하기 시작했는데요

신동엽을 닮았다고 하며 이슈가 되기 시작했습니다.



실제로 닮았나요 ㅎ

눈 사이가 좀 가깝다고 그러는건지 ㅎ

느낌은 비슷하네요!



요즘 다양한 예능활동으로 자주 얼굴을 비추고 있죠

도시어부 라는 낚시 프로그램 까지 나올 정도로 인기가 급 상승중입니다.

앞으로 더욱 좋은 활약을 통해 자주 방송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다영 화이팅! 힘내기를~~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