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아름

 

홍아름

 

홍아름은 1989년 3월 28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9살이며 서울특별시 출생이예요.

 키는 165cm, 몸무게는 46kg이며 혈액형은 AB형이예요.

 학교는 잠신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학과예요.

 소속사는 어반힐스 컴퍼니예요.

 배우 홍아름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고 가세요^^

 

홍아름2

 

2006년 메이플걸로 데뷔를 했으며 이후 잡지모델을 하다 주말드라마 '내사랑 금지옥엽'에서 김보리 역으로 얼굴을 알렸어요. 

데뷔작이지만 안전정인 연기력을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았어요.

 

 

 

 

여러 드라마로 연기 경력을 쌓아가다 드라마 '무신' 월아 역으로 인기 검색어에 오르며 많은 주목을 받았어요. 안정적인 발성과 좋은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어요.

 

 

과거 모습은 지금보다는 앳된 모습이지만 비슷한 모습이예요.

 

 

귀엽고 사랑스런 모습은 그대로이네요 ㅎ

 

 

중하교 3학년까지 리듬체조 선수활동을 해서 스키니하면서 좋은 몸매를 가졌다고 해요. 드라마 출연작은 드림, 내사랑금지옥엽, 다줄꺼야, 삼생이, 천국의 눈물, 대박, 전설의 마녀, 울지 않은 새, 꽃피어라 달순아 등등 많은 드라마를 했어요.

영화는 가벼운잠, 막걸스, 원스템이 있어요.

 

 

 

 

뮤직비디오에도 나왔어요. 가비엔제이의 좋겠다, FT아일랜드 너올때까지 등이 있어요.크고 동그란 눈과 도톰한 입술, 짙은 쌍꺼풀이 서구적인 비주얼이예요.

 

 

바가지머리를 해도 살아남는 외모에요 ㅎ

 

 

사극에서는 단아한 모습이 돋보이네요.

 

 

인형같은 외모가 너무 이뻐요.

 


 

갈색으로 염색을 하니 더욱 이국적인 모습이예요.

 요즘 일일드라마 '내일도맑음'에서 한수정 역으로 출연중이며 강렬한 악역으로 눈길을 끌고 있어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넘 기대가 되네요.


뽀루통한 표정이 넘넘 귀여워요 ㅎ

 

 

둘다 공주님 같은 비주얼이네요 ㅎ

이번 드라마는 특별출연이라고 하는데 빨리 다른 드라마로 보고 싶어요.

 

 

눈이 정말 크네요~ 눈동자가 까맣게 커서 더 매력이 있어요.

 

   

 

평소에는 더욱 훈녀같은 모습이예요.

여러 화장이나 코디에서 매번 다양한 모습이 보이네요.

 

 

요즘 드라마에서 미친 존재감으로 드라마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어 주는 홍아름!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