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겨 스케이팅 하뉴 유즈루 선수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피겨 스케이팅 경기에 참가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번에 점프를 실수하여 일본 언론은 크게 당황을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피겨 스케이팅 선수 하뉴 유즈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하뉴 유즈루, 국적 일본, 1994년 12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며 고향은 미야기현 센다이시 이즈미구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센다이시립나나키타초등학교, 센다이시립나나키타중학교, 토호쿠고등학교, 와세다대학 인간과학부 이스쿨이며 키 172cm, 몸무게 57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 전일본공수, 크리켓클럽입니다. 연봉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19차례 세계 기록을 경신하였고 5년 연속 세계 랭킹 순위 1위였다고 하네요.

 

일본 남자 싱글 피겨 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로 뛰어난 실력을 가졌습니다. 2021 피겨스케이팅 세계선수권대회 남자 싱글 동메달, 2018 제23회 평창 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남자 싱글 금메달, 2014 제22회 소치 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남자 싱글 금메달 등 수상 내역이 있다고 하네요. 2014 소치 동계올림픽에서는 아시아 국가 선수 최초 금메달 획득이며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도 일본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은퇴 정보에 대해서는 2018년에 말하기를 은퇴 생각은 없다고 했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피겨 스케이팅 선수 '곽민정'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며 친한 사이였다고 하네요.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비공개이며 이상형은 예쁜 사람보다 귀여운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또 곰돌이 푸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아쉽게 인스타그램 계정은 없는 것 같습니다.

 

과거 2살 어렸을 때부터 천식 증세로 약을 먹었고 마스크를 쓰면서 훈련을 한다고 합니다. 스케이팅을 하게 된 계기는 4살 시절에 누나를 따라 스케이팅장을 갔다고 자연스럽게 피겨 스케이팅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하뉴는 일본에서는 얼음의 왕자님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는 선수라고 합니다. 실물도 긴 팔다리를 자랑하며 비율이 좋다고 하네요. 그럼 스케이트 선수 하뉴 유즈루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2.02.09 - [스포츠] - 피겨 차준환 프로필 과거 성형 인스타 대학 군대 일본반응 집안 엄마 부모 고향 국적 가족

 

피겨 차준환 프로필 과거 성형 인스타 대학 군대 일본반응 집안 엄마 부모 고향 국적 가족

피겨 스케이팅 선수 차준환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피겨 스케이팅 경기에 참가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놀라운 무대로 남자 피겨 쇼트 4위를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피겨 차준

lucky04.tistory.com

2022.02.08 - [스포츠] - 쇼트트랙 박장혁 프로필 인스타 부상 세계 랭킹 연봉 선수 베이징 동계 올림픽 키 사고 상처 누나

 

쇼트트랙 박장혁 프로필 인스타 부상 세계 랭킹 연봉 선수 베이징 동계 올림픽 키 사고 상처 누

쇼트트랙 박장혁 선수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남자 1000m 경기 중 이탈리아 선수와 부딪혔고 중국 쇼트트랙 선수의 스케이트 날에 왼쪽 손을 부상을 당했다고 합니다. 쇼트트랙 혼성

lucky04.tistory.com

2022.02.06 - [스포츠] - 안현수 프로필 과거 성형 인스타그램 부인 우나리 국적 회복 나이 키 귀화 중국 근황 연봉

 

안현수 프로필 과거 성형 인스타그램 부인 우나리 국적 회복 나이 키 귀화 중국 근황 연봉

전 스케이트 선수 안현수가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중국 대표팀 코치 활동을 하면서 근황 소식을 알렸습니다. 그전에는 러시아 국가대표로 선수 활동을 하다가 도핑 스캔들로 인해 2018 평창 동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