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겨 스케이팅 선수 차준환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피겨 스케이팅 경기에 참가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놀라운 무대로 남자 피겨 쇼트 4위를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피겨 차준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남자 싱글 피겨 스케이팅 선수로 멋진 실력과 조각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한국 남자 선수 최초 주니어 그랑프리 파이널, 시니어 그랑프리 파이널, 사대륙선수권 좋은 성적을 보여준 선수로 한국 남자 싱글 최초로 ISU 공인 국제대회에서 쿼드러플 점프를 성공했다고 하네요. 2021 세계선수권에서는 랭킹 10위를 기록했으며 수상은 ISU 4대륙 피겨 스케이팅 선수권대회 남자 싱글 금메달, ISU 피겨 스케이팅 시니어 그랑프리 시리즈 4차 대회 남자 싱글 동메달, 핀란디아 트로피 남자 싱글 은메달 등이 있습니다.

 

프로필 본명 차준환, 국적 한국, 2001년 10월21일생으로 나이는 22살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입니다. 학력은 잠신초등학교, 휘문중학교, 휘문고등학교,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국제스포츠학부라고 하네요. 키는 178cm, 몸무게 60kg, 혈액형은 O형이며 세계랭킹 11위라고 합니다.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가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브라보앤뉴이며 경력은 2022 제24회 베이징 동계올림픽 대한민국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2018 제23회 평창 동계올림픽 대한민국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가 있습니다.

 

과거 라즈 시절,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항상 잘생긴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장발 헤어스타일이 많은 주목을 받았는데 과거에는 캐나다에서 전지훈련을 하던 때 현지에서 제대로 잘라주는 미용실이 없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 화보 사진을 보니 작은 얼굴, 큰 키,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몸매가 돋보이네요.

 

차준환은 혼혈 같은 외모이지만 한국인이며 엄마, 아빠도 한국인이라고 하네요. 부모님 직업, 집안 등에 대해서는 미공개라고 합니다. 그리고 친척 누나가 뷰티 유튜버 '율리'라고 하는데요. 유튜버 율리 본명은 차해율이며 현재 구독자 수는 27만 명이라고 합니다. 유튜브 채널 '율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뷰티, 먹방, 다이어트 등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스케이트 선수 차준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2.02.09 - [스포츠] - 유영 피겨 스케이팅 프로필 나이 과거 어린시절 고향 학력 집안 성형 몸매 인스타 랭킹 키

 

유영 피겨 스케이팅 프로필 나이 과거 어린시절 고향 학력 집안 성형 몸매 인스타 랭킹 키

피겨 스케이팅 선수 유영은 여자 이번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메달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유영 선수는 어려서부터 김연아의 기록을 깨는 등 차세대 피겨의 샛별로 이름을 알리고 있어요.

lucky04.tistory.com

2022.02.08 - [스포츠] - 스피드 스케이팅 김민석 프로필 과거 세계 랭킹 연봉 부모님 나이 키 선수 평창 기록 동생

 

스피드 스케이팅 김민석 프로필 과거 세계 랭킹 연봉 부모님 나이 키 선수 평창 기록 동생

스피드 스케이팅 김민석 선수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스피드 스케이팅 1500m 경기에 출전하여 동메달 획득을 했습니다. 대단한 실력으로 놀라움을 주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스피드 스케

lucky04.tistory.com

2022.02.08 - [스포츠] - 쇼트트랙 박장혁 프로필 인스타 부상 세계 랭킹 연봉 선수 베이징 동계 올림픽 키 사고 상처 누나

 

쇼트트랙 박장혁 프로필 인스타 부상 세계 랭킹 연봉 선수 베이징 동계 올림픽 키 사고 상처 누

쇼트트랙 박장혁 선수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남자 1000m 경기 중 이탈리아 선수와 부딪혔고 중국 쇼트트랙 선수의 스케이트 날에 왼쪽 손을 부상을 당했다고 합니다. 쇼트트랙 혼성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