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황보름별이 드라마 '학교 2021'에서 주인공 강서영 역을 맡으면서 얼굴을 알렸습니다. 배우 김요한, 김강민, 서희선, 조이현, 추영우, 전석호 등과 호흡을 맞추고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황 보름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황보름별, 1999년 12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1살입니다. 고향은 경상남도 창원시이며 키 167cm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경산여자 고등학교, 영남대학교 국어국문학과이며 소속사 미스틱스토리입니다. 2020년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로 데뷔를 했습니다.

 

현재 직업은 신인배우로 탤런트, 영화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19년 남원 춘향 선발대회 진 출신이며 2020년에는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에서 주연 임유나 역으로 배우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황보름별 이름은 예명이 아니라 본명이라고 합니다. 아버지가 직접 지어주셨고 가족 지인들에게는 '별이'라고 불린다고 하네요. 그리고 미스춘향 선발대회에 참가하게 된 이유는 특기인 캘리그라피, 국악 밸리댄스를 살려 춘향과 남원을 알리는 홍보대사가 되고 싶었다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어린 시절 얼굴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래서 대학내일 표지 모델 활동도 했습니다. 그리고 집순이 기질이 있어 집에 있거나 집 앞 카페를 자주 간다고 합니다. 캘리그라피 지도사 자격증이 있다고 하네요. 또 전국 무용대회에 참가하여 신인부 금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유무는 미공개이네요. 그리고 드라마 출연작은 소녀의 세계,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학교 2021, 디어엠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출발 선 등이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황 보름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