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박찬근은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에 참가하여 준결승 진출 14인으로 결정되었다고 합니다. 무명가수에서 지금은 100만 뷰의 주인공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박찬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직업은 포크 가수로 국민가수에서 멋진 노래 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국민가수에서 김광석 노래 '그날들'을 불렀고 호평을 받았습니다. 국민가수에 참가하게 된 계기는 23년 동안 음악을 하는 사람도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하네요. 포크 가수로 지금까지 앨범 15개를 발매했으며 국민가수 무대 '미련' 무대가 단 5일 만에 100만 뷰를 근접했다고 합니다. 노래 그날들 무대까지 100만 뷰가 되면서 200만 뷰 신화의 주인공이 되었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박찬근, 1972년 11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50살이네요. 고향은 경북 영주시이며 키 170cm, 몸무게 60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1999년 1집 앨범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05년 제2회 한국대중음악상 비평가 추천 음반 부문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현재 가족 부모님, 소속사, 학력 학교 등 프로필 정보는 미공개입니다.

 

 

유튜브 채널 '박창근 노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콘텐츠는 노래, 공연 무대 등 다양한 음악 관련 콘텐츠라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앳된 모습인데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항상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결혼 여부에 대해서는 결혼, 아내, 자녀 등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오디션 프로그램은 노래, 작사, 댄스, 작곡, 퍼포먼스 등 끼가 많은 참가자들이 많이 출연했다고 합니다. 장르 불문, 국적 불문, 나이 불문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케이팝 스타를 뽑는다고 하네요. 우승 상금은 무려 3억원이라고 합니다. 그럼 박찬근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1.10.11 - [유명인] - 내일은 국민가수 김유하 김희석 프로필 인스타 나이 과거 유튜브 직업 대학부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김유하 김희석 프로필 인스타 나이 과거 유튜브 직업 대학부 TV조선

경연 서바이벌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에 김유하, 김희석이 출연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두 사람 모두 올하트를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국민가수

lucky04.tistory.com

2021.10.29 - [유명인] - 내일은 국민가수 이병찬 프로필 역도 선수 인스타그램 학력 고향 나이 키 과거 학교 인스타

 

내일은 국민가수 이병찬 프로필 역도 선수 인스타그램 학력 고향 나이 키 과거 학교 인스타

역도선수 출신 이병찬은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에 선수부로 참가하고 있습니다. 손떨림을 극복하고 추가 합격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내일은 국민가수 이병찬에 대해 알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