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운 신인 걸그룹이 나온다고 합니다. 신인 걸그룹 멤버 설윤의 연습실 라이브 방송을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신인 걸그룹 설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설윤아, 2004년 1월 2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7살입니다. 키 166cm이며 학력은 대전버드내초등학교, 대전버드내중학교, 서대전여자고등학교 전학, 한림연예예술 고등학교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동생 2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며 2022년 JYPn 싱글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고향, 혈액형, 몸무게 등 프로필 정보는 미공개라고 하네요.

 

 

아이돌 연습생으로 JYP엔터테인먼트 데뷔 예정인 신인 걸그룹 멤버입니다. 2020년에는 YG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판타지오, 더블랙레이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사에 합격했습니다. 그러나 JYP 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이 되었고 이번에 걸그룹으로 가수 데뷔를 한다고 하네요. 신인 걸그룹 JYPn 멤버로 공개된 멤버는 7명이라고 합니다. 멤버 모두 한국인이며 그룹명도 공개되지 않았지만 NMIXX 엔믹스라는 이름이 그룹명이 아니라는 말도 있습니다.

 

설윤 인스타 바로가기

 

 과거 리즈 시절,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쭉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사랑스러운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걸그룹 트와이스 사나, 쯔위 닮은꼴 얼굴로 관심을 받았고 활동 예명은 이름 세 글자 중 앞 2글자를 예명으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새로운 걸그룹 멤버 이름은 릴리, 해원, 지니, 배이, 지우, 규진, 설윤이라고 했습니다.

 

 

설윤 유튜브 바로가기

 

과거 초등학생 때 학교 전교회장이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설윤이 소속된 걸그룹은 JYP에서 지금까지 데뷔하는 걸그룹 중 가장 빠른 텀에 데뷔를 하는 걸그룹이라고 했으며 데뷔 앨범 한정판 판매 5일 만에 선주문량이 약 4만 장을 달성했다고 합니다. 그럼 새로운 걸그룹 설윤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