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예진는 SBS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3기 '정숙'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비주얼로 첫 출연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예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솔로 3기에 나왔고 아직 직업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직업은 배우라고 합니다. 현재 연극배우, 모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단역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결백, 배반의 장미, 그렇게 우리 이렇게 안녕, 하루, 수명을 팔았다, 옆집, 위대한 소원, 국제시장 등이며 드라마 출연작은 딴따라, 최고다 이순신 등이라고 하네요. 연기를 하면서 가장 좋은 점은 실제 성격은 내성적인데 무대 위에 서면 자신의 모습이 자유롭게 보일 수 있다는 것에 희열을 느낀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김예진,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1994년 5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입니다. 키 160cm, 몸무게 44kg,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기전공, 성남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라고 했습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으며 혈액형, 소속사 정보는 아직 미공개라고 하네요. 그리고 특기는 일본어, 폴댄스라고 하는데 인스타그램에서 폴댄스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폴댄스를 배운 지 오래되었고 폴댄스 매력은 모든 걸 내려놓고 다 벗어던지고 폴에 매달리면 하늘을 나는 기분이라고 합니다.

 

 

김예진에 성격에 대해 주변에서 말하기를 준비성이 철저하고 예의가 바르다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자신도 남의 말을 곧이곧대로 믿어 걱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나는 solo' 프로그램에서 인기녀가 되었습니다. 첫인상 선택에서 남성 출연자 6명에게 선택을 받았고 영호, 정수, 영식, 영철, 정식, 영수 중 누구와 커플이 될 수 있을지 너무 궁금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 졸업식 사진을 보니 이목구비가 똑같습니다. 지금보다는 볼살이 통통하지만 얼굴을 변함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최근 화보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운동을 좋아해 승마도 배우고 여러 댄스를 배웠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이며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럼 배우 김예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