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소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키

국악 가수 송소희가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합류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골때녀' 축구팀 'FC 원더우먼' 멤버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송소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직업은 국악인 가수, 유튜버, 방송인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과거 초등학교 1학년 때 노래 경연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하여 존재감을 보여줬고 초등학교 5학년 때는 '전국노래자랑'에서 상반기 연말 결선 1위를 수상했다고 합니다 '국악 신동'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고 경기민요 명창 '이호연'이 자원하여 사사를 해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지금은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2, 미스터리 복면가왕 등에 출연하여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프로필 본명 송소희, 1997년 10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4살이네요. 고향은 충청남도 예산군 덕산면이며 키 164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송근영, 어머니 양복례, 여동생 송소영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예산덕산초등학교, 임성중학교, 호서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음악대학 국악과이며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소속사는 SH파운데이션입니다.

 

부모님 권유로 5살 때 국악을 시작했고 국악 학원을 다녔다고 합니다. 예술의 꿈을 가진 엄마가 자연스럽게 그 길로 인도를 했으며 전국노래자랑 참가도 엄마가 추천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지금까지 수상 내역은 한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 KBS 전국노래자랑 연말결선 대상, 제11회 가람 이병기 선생 추모 전국 시조 가사가곡 경창대회 대상, 제11회 전국 남여 시조 경창대회 대상, 제12회 가람 이병기선생 추모 건국 시조 가사가곡 경창대회 대상, 제1회 전국 남여 시조 가사가곡 경창대회 대상 등이 있다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네요. 성형설 루머도 있었지만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송소희가 말하기를 쌍수는 당연히 했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제가 보기에는 크면서 자연스럽게 쌍꺼풀이 생긴 것 같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모든 일에 있어서 둥글게 대할 줄 알고 유연하게 생각하는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그럼 국악 가수 송소희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축구선수 이강인 누나 이정은 나이 인스타 과거 슛돌이 가족 부모님 친누나 프로필

축구선수 이강인 친누나 이정은이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FC국대패밀리'에 합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축구선수 이강인처럼 축구 실력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대한민

lucky04.tistory.com

 

배우 주명 프로필 과거 성형 나이 키 국적 인스타 축구 골때녀 원더우먼 기타작품

배우 주명은 예능 프로그래 '골 때리는 그녀들' FC 원더우먼 팀 새멤버가 되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FC원더우먼 팀은 가수 '치타'의 부상으로 공백이 생겼다고 하는데요. 주명은 뛰어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