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계훈 프로필 나이 인스타 과거얼굴 키

오디션 프로그램 '라우드'에 출연 중인 이계훈은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이라고 합니다. 최장기 연습생으로 이번 프로그램에서도 1위를 하면서 멋진 무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라우드 이계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바이벌 프로그램 '라우드'는 아이돌 그룹 프로젝트 프로그램으로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피네이션 소속사가 합작했다고 합니다. 이계훈 참가자는 '라우드'에 나오면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매력 무대에서는 셔플댄스를 보여줬고 실력 무대에서는 촬영 D-DAY, 자작 랩 실력과 댄스 퍼포먼스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이계훈 무대는 분당 시청률 8.9%로 최고의 1분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이계훈 프로필 본명 이계훈, 국적 한국, 나이 19살이며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그밖에 고향, 몸무게, 혈액형, 키, 학력 학교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리고 과거 2016년 2월 27일 ;JYP 연습생공채 12기 오디션 Final Round'에 JYP 오디션에 참가하여 1등 수상을 했습니다. 최종 선발된 상위 3명은 JYP연습생 기회가 제공되어 1등을 한 이계훈은 JYP엔터테인먼트에서 5년간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라우드에서 자신을 '냉동인간'이라고 표현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항상 훈훈한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계정은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럼 오늘은 라우드 이계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라우드 문 메이든 근황 인스타그램 나이 키 국적 혼혈 엄마 아빠 문메이슨

문 메이든은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라우드'에 참가하면서 근황을 알렸다고 합니다. 오디션 라우드에서는 프로필 공개와 깜찍한 댄스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첫 무대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