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 메이든은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라우드'에 참가하면서 근황을 알렸다고 합니다. 오디션 라우드에서는 프로필 공개와 깜찍한 댄스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첫 무대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문 메이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나다인 아빠, 한국인 엄마 사이에서 태어나 혼혈이라고 합니다. 친형 문메이슨은 영화 '아기와 나'에서 한우람 역으로 아역 배우 활동을 하면서 큰 주목을 받았고 예능 프로그램 골든미스가 간다, 니가 깜짝 놀랄만한 얘기를 들려주마 등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문메이슨의 인기로 형제들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문 메이든은 막내동생으로 예능 프로그램 수상한 세남자, 티아라의 헬로베이비 등에 출연했습니다.

 

프로필 본명 메이든 문 무어하우스, 국적 한국 캐나다 복수국적, 2009년 12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1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제임스 무어하우스, 어머니 문미원, 첫째 형 문메이슨, 둘째 형 문메이빈이 있습니다. 그리고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문 메이든 아빠 직업은 과거 방송에서 학교 선생님이라고 했네요.

 

문 메이슨, 문 메이빈, 문 메이든은 연년생이라고 합니다. 형 문메이슨은 2019년 예능 프로그램 '베이비캐슬'에 나와 4개 국어를 하는 언어천재로 나와 뛰어난 중국어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둘째 형 문 메이빈은 2014년 화보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형 문 메이슨은 2007년 3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4살이며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현재는 배우 활동은 하지 않으며 캐나다에서 학교를 다닌다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어린 시절 사진을 보면 너무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훈훈한 셀카 사진과 훈훈한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과거 화보 사진을 보면 타고난 끼와 프로다운 모델 포즈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럼 문메이든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